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갈릭 스프레드] 손쉽게 마늘 빵을 만들 수 있는 꿀템!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 중인 마늘 빵 만들기 레시피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달콤짭짜름한 마늘 빵은 겉보기에는 만들기에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 한번 만들어보면 의외로 까다로운 레시피 중 하나인데요. 오늘 여유공방에서 준비한 레시피와 함께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맛있는 마늘 빵을 만들 수 있답니다 :)

 

 

갈릭 스프레드

 

요즘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갈릭 스프레드는마늘빵 쉽게 만드는 꿀템으로 소문난 제품인데요. 번거롭게 마늘빵 소스를 만들지 않아도, 식빵 위에 짜낸 뒤에 살짝 구워내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맛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

 

갈릭 스프레드의 최대 장점은 용기가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 위생적인 것은 물론이고, 사용법 또한 직관적이라 편리하다는 점인데요. 더 이상 긴말하지 않고, 사용 후기로 넘어가 볼까요?

 

 

갈릭 스프레드 후기

 















 요즘 페이스북에서 그렇게나 핫하다는 갈릭 스프레드! 남들 먹는 건 뭐든지 빨리 구매해서 먹어봐야 성

이 차는 공방지기는 최근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 친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해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

 

뚜껑을 열어보니, 영롱한 주황빛 뚜껑이 존재감을 마구 뽐내고 있었어요. 비닐을 제거해 보니, ㅡ 자로 된 입구가 등장했는데요. 본격적으로 마늘빵을 만들어볼까요!?

 

갈릭 스프레드를 이용하여 마늘빵 만들기

1. 적당한 크기의 식빵과 갈릭 스프레드를 준비해 주세요.

2. 예쁜 쟁반 위에 식빵을 올리고, 그 위에다 갈릭 스프레드를 마구마구 짜 주세요! (이때, 표면에 짜준 스프레드를 숟가락 등으로 예쁘게 펴 바를 경우 빵 표면에 소스가 더욱 골고루 스며들 수 있으니 알아두면 좋겠죠?)

3. 갈릭 스프레드를 올린 식빵을 후라이팬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버너가 없어 살짝 당황하긴 했지만, 이럴 경우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되니 걱정은 NO!

4. 전자레인지 안에서 약 1분 정도 조리해 주니, 먹음직스러운 마늘빵이 완성되었어요 :)

 

 

한 입 앙~ 베어 물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빵이 제대로 익혀지지 않아 질기단 느낌을 받아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달콤한 맛이 덜했던 탓에 설탕을 첨가해서 넣어 먹는 것이 좋겠단 생각도 들었구요. 여러분께서는 공방지기의 후기를 꼭 참고하셔서, 오븐이나 토스트기로 입맛에 맞는 조미료를 첨가하여 만들어 보세요!

 

질긴 식빵의 식감을 어떻게든 없애보고자, 그리고 마늘빵 본연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느껴보고자 스페셜티 카페라떼와 함께 갈릭 스프레드를 맛보았는데요. 스페셜티 카페라떼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식빵을 촉촉하게 적셔주어, 간단하지만 근사한 간식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

 

간편하게 짜 주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마늘빵을 만들 수 있는 오늘의 꿀템, 갈릭 스프레드! 얼른 사용해보고 싶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