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혼술 접시] 접시 하나로 다 담아서 즐긴다!




 

집 밖으로 한 걸음만 내디디면 온몸에 기운이 쭈욱 빠지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친구와 술을 마시겠다고 함부로 외출했다간 술집으로 가는 동안 지쳐버려서 술맛이 떨어지기에 십상인데요. 무더위를 피해 방안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제대로 된 혼술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오늘 알려드릴 꿀템 정보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혼술 접시

 

혼술 접시는 술 컵 놓는 공간과 안주 놓는 공간을 분리하여 갖춘 다용도 접시에요. 요것 하나만 있으면 술 종류가 어떻든, 무슨 안주를 먹든 완벽한 혼술을 즐길 수 있죠!

 

혼술 한 번 해보겠다고 냉장고를 털어 안주를 만들고, 온갖 종류의 컵과 접시를 꺼내어 상을 차리고 준비를 하느라 정작 술맛을 제대로 느껴보지 못한 경험, 혹시 있지 않으신가요? 혼술 접시는 혼술에 딱 필요한 양만큼의 안주와 술을 하나의 접시에 세팅할 수 있게 함으로써, 술상을 준비하는 데 드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오롯이 술을 마시는 데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꿀템이랍니다 :)

 

 

혼술 접시 후기

 

자꾸 혼술 혼술 이야기하니 공방지기도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어졌는데요. 이 글을 보고 계실 청소년분들을 배려하여,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맥주 대신 오가닉콜드브루로 혼술 접시를 사용해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 팔로미~











 

우선 큼지막한 용량의 오가닉콜드브루를 술잔 놓는 곳에 놓고, 안주로는 다이어트에 도움될 만한 것들을 준비해보았어요. 바나나와 계란, 견과류, 그리고 오가닉콜드브루! 오가닉콜드브루와 칼로리가 10kcal밖에 안 되니, 다 먹는다 치더라도 300kcal 정도라 부담 없겠죠?

 

다음으로는 아침에주스 포도와 함께 상을 차려보았어요. 꽤 큰 컵에 가득 담은 아침에주스 포도를 놓고도 넉넉한 술잔 공간이 보이시죠? 이번에는 안주를 약간 바꿔 구성해 놓아 보았어요. 신선한 샌드위치와 아침에주스 포도의 조합이라면, 어떤 진수성찬도 부럽지 않겠네요^^

 

마지막으로는 스페셜티 카페라떼로 앙증맞은 상차림을 준비해보았는데요. 250mL라는 많은 용량임에도 불구하고, 술잔 놓는 곳에 쏙 들어가는 것 보이시죠? 이 정도 크기면 맥주캔 정도는 무난하겠네요. 스페셜티 카페라떼와 함께 먹을 것들로는 달콤한 디저트들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사실 사진을 촬영하는 내내 달콤한 스페셜티 카페라떼와 디저트 한 입의 유혹에 빠져 헤어나오기 힘들었답니다.

 

푸짐하게 꾸민 술상 하나를 요렇게 한 손에 간편히 들고 어디든지 이동할 수 있어 좋았어요. TV 앞이든, 컴퓨터 앞이든, 이제는 안주와 술 컵을 옮겨 다니느라 고생할 필요가 없어졌죠! 한시라도 뭘 먹지 않으면 입안이 근질근질한 공방지기는 오늘의 꿀템을 자주 활용하게 될 것 같네요^^

 

 

접시 하나에 술과 안주를 모두 담아 즐길 수 있는 오늘의 꿀템, 혼술 접시! 혼술을 사랑하는 혼술러라면 꼭 사용해봐야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