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편의점에서 만나는 칵테일, 무알코올 칵테일 음료 피나콜라다

 

 

 

 

 

 

 

 

 

 

다들 해피한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아침에주스의 뒤를 이어 서울우유의 대표가 될 제품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모두 집중 하셔서 음료계에서 앞서가는 트렌드 세터가 되어볼까요~???ㅋㅋ

 

 

서울우유 음료 종류 정말 많죠~???ㅋㅋ

 

설마 처음 보는 음료도 있으신가요??

 

사실 서울우유에는 지금 보시는 음료보다 훨씬 많은 음료들이 존재한답니다!

 

 

 

 

 

 

복숭아와 파인애플의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나는 쿨랜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먹을 때 마시면 정말 정말 좋더라구요!!

 

달달~한 맛이 나기 때문에 입 안에 매운 맛을 싹 제거해주는 제품이랍니다!

 

 

 

 

 

웰빙음료 리이브!!!

 

6영양소인 식이섬유뿐만 아니라 비타민도 함유된 과실음료에요!!

 

영양과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꼭 선택해야겠죠???

 

 

 

 

 

그 중에서도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이 제품!!!

 

 

 

 

 

 

 

피나콜라다라는 제품이에요~

 

피나콜라다~피나콜라다~어디서 들어보신 듯 한가요???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칵테일 피나콜라다 맞습니다!!!

 

서울우유에서 술을 만들었냐구요???

 

NONONO~서울우유의 피나콜라다는 알코올이 없는 무알코올 칵테일 음료에요~

 

학생들, 어린이들, 임산부들도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음료랍니다~

 

열대지방의 푸른 하늘과 바다, 찌는 듯한 더위 속에서 해변을 거닐며 마시는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피나콜라다라는 말은 스페인어로 코코넛 밀크로 하얗게 만든 파인애플이라고 한다는데요~

 

상큼한 파인애플에 달콤한 코코넛 밀크가 혼합된 부드럽고 달콤한 피나콜라다!!!

 

저는 지금 이 순간 딱 한 모금만 마시고 싶네요ㅜㅜㅜ

 

사실 여우소장은 칵테일 이런 것 잘 안 마셨어요~

 

술 맛도 별로 안 나고 비싸기만 한 것들을 왜 마시는 지 이해할 수 없었어요~ㅋㅋㅋ

 

매일 쐬주에 닭발만 먹었었는데!!!!!!!

 

피나콜라다는 한 입 마시니까 여자들이 왜 그렇게 칵테일~칵테일~하는지 알 수 있겠더라구요~

 

달달~한 게 기분도 좋아지고 뭔가 특별해지는 느낌이랄까???ㅋㅋ

 

이렇게 여우소장은 여자를 조금씩 이해하고 있답니다!ㅋㅋㅋㅋ

 

 

 

 

 

피나콜라다가 Sean Kingston ‘take you there’이라는 노래에 나온다는 것 혹시 아세요~?

 

제가 'take you there' 가사 찾아봤습니다!!!

 

앞부분에 있네요~

 

“We can move to the tropics Sip pina coladas”

 

"우리는 피나콜라다를 마시며 열대의 기분을 느낄수 있어~"

 

우왕!!!ㅋㅋㅋ

 

여우소장은 진짜 좀 놀랐답니다~

 

물론 제가 칵테일을 잘 모르긴 하지만 피나콜라다가 그렇게 유명한 칵테일인줄 몰랐거든요~

 

 

                             출처 : 네이버 뮤직

   

 

Sean Kingston 꽤 유명한 자메이카 출신 뮤지션이잖아요~

 

'Beautiful Girl'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았었죠!

 

90년생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좋은 노래를 많이 만들었죠!!!

 

천재 소년 뮤지션인 Kingston은 이미 미국남동생으로 통했다네요~ㅋㅋㅋㅋ

 

그의 노래 가사는 100% 자신의 작품이라고 하니까~

 

아마 Kingston도 여우소장처럼 피나콜라다의 매력에 푹 빠졌던 것 같죠???

 

여러분도 서울우유 피나콜라다 한 입 드시면~진짜 그 달달한 맛에 빠지실꺼에요!!!ㅋㅋ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불쾌지수 팍팍 올라갈 조짐이 막 보이는데요~ㅜㅜㅜ

 

이럴 때일수록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달달한 피나콜라다 하나 마시면서

 

Kingston의 노래를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현실은 피곤한 일들로 가득하지만 피나콜라다와 함께 열대지방 해변으로 떠나는 상상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남은 하루도 피나콜라다와 함께 시원하게 해피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