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4일 토요일, 아침에주스4기 기자단 <주저스>팀은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5월 미션은 축제를 통한 아침에주스 제품 홍보였기 때문에 열정과 동시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을 공략했습니다. 또한 대학축제와 같이 20대의 특정 타겟을 노리기보다는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필요성을 느껴 주말 저녁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선정했습니다.
아침에 주스 홍보 판넬을 만들기 위해 이수의 한 카페에서 작업을 했습니다. 몇년만에 아기자기한 작업을 접한 남자 팀원들이었지만 깜찍하고 눈길을 끌 수 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판넬을 가지고 여의나루역에 도착하자마자 대리점 사장님이 친절하게도 홍보할 제품들을 직접 배달해주셨습니다. 아침에주스와 이번에 신제품인 아침에주스 ‘젤리’ 그리고 스페셜티입니다. ‘주저스’조는 사장님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소중한 제품들 다 팔아주겠어! ‘라는 다짐으로 아침에주스 홍보에 열정을 발휘할 수 있었는데요, 아침도 밤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에주스! 지금부터 홍보 현장을 가보시죠!
‘주저스’조는 아침에 주스 키워드 퀴즈, 여우연구소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신제품 먹고 포스트 잇에 맛 평가하기로 제품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퀴즈는 ‘냉장주스 100’의 의미와 ‘아침에주스는 ㅁㄱㄷ’이다라는 자음 퀴즈로 진행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정답을 아시고 계시겠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퀴즈를 맞춰주셔서 저희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두번째로는 서울우유 유음료 페이스북 페이지인 ‘여우연구소’ 좋아요 누르기를 부탁드렸습니다.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상큼한 아침에주스를 드렸기 때문에 페이지 좋아요 수를 엄청나게 올릴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신제품인 아침에주스 ‘젤리’를 먹고 포스트 잇에 맛 평가하기를 했습니다. 무가당인 동시에 100% 과즙인 아침에주스 ‘젤리’를 너무나도 좋아하셔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타사제품과는 다르게 신선한 맛이 더욱 더 강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표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너무나도 뿌듯한 ‘주저스’였습니다.
열심히 홍보한 결과, 주문했던 제품들을 모조리 처리할 수 있었는데요!
아침에주스 키워드 퀴즈를 통해 국내유일 100% 과즙과 냉장주스 그리고 무설탕 주스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었고, 페이스북 여우연구소 페이지 ‘좋아요’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접근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맛평가를 통해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상큼한 ‘주저스’조의 홍보활동 어떠셨나요? 아침에주스가 주스계의 신이 되는 그날까지! 주저스의 열정은 멈추지 않을 겁니다. 다음 미션도 기대해 주세요 :)
'아침愛친구들 > 아침愛친구들 4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미션 / 4조] cheer up 대학생! cheer up 아침에주스! (2) | 2016.06.16 |
---|---|
[5월 미션 / 3조] 주스마싯조, 맛있는 주스와 함께 한강 점령하다!!! (0) | 2016.06.14 |
[5월 미션 / 1조] 2016 서울장미축제에 가다! (0) | 2016.06.07 |
[5월 미션] 아침애친구들 4기, 5월 미션 미리 보기! (0) | 2016.06.02 |
[발대식 기사 / 4조] 아침愛친구들 4기의 서막 (0) | 2016.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