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3기

[6월미션/ 4조] 서울우유 아침애친구들 4조 6월 미션!

서울우유 아침愛친구들 3 6월 미션은 서울우유 브랜드에 대한 UCC제작이었다. 4, 5월 샘플링 행사와 달리 온라인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UCC 제작에 대해 4조 愛브리모닝은서울우유는 행복배달부이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시나리오 계획을 세웠다.

 

아침애친구들

 

먼저, 愛브리모닝은 동영상에 아침, 점심, 저녁 시간을 시계로 표현함으로써 하루의 매 시간을 서울우유와 함께한다는 것을 표현했다.

 

아침애친구들

 

이 힘든 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힘을 준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아침에는 일찍 등교하는 지친 학생, 점심에는 고된 근무로 지친 아르바이트하시는 분, 그리고 저녁에는 치한을 위해 늘 힘써주시는 경찰관으로 나누어 촬영하였다. 또한 서울우유 브랜드를 UCC를 통해 더욱 어필하기 위해 제품 3가지(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스페셜티카페라떼)를 사용했다.

 

아침애친구들 

 

뿐만 아니라 서울우유 광고를 적극 활용하여 UCC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를 통해 눈에 띄지는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일을 성실히 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재조명해 시청자로서 공감과 감동을 받을 수 있는 UCC가 탄생하였다.

 

또한 다양한 서울우유 제품과 다양한 직업의 사람들이 그 제품을 받음으로써 보여주는행복을 통해 서울우유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어필되어 홍보효과가 극대화되었다.

 

아침애친구들

 

愛브리모닝의 UCC를 통해 서울우유는 아침부터 밤까지 남녀노소 혹은 직업을 따지지 않고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달해주는행복배달부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