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8월 정모]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다 ! 과연 우수활동조는 누구?!


 



안녕하세요 :D 거창공장 견학 이후 미션 활동에 바쁜 8월이 끝나가고! 첫 미션이 완료한 아침愛주스 5기 기자단 분들과 함께 8월 미션 정기모임을 가졌습니다^^! 처음 발대식에서 만났던 어색함은 없이 모두 화기애애하게 미션활동에 임해주셨는데요! 서로 의견을 나누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내어 첫 미션을 모두 잘 소화해주셨답니다! 즐거웠던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의 8월 미션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볼까요~?



18월 미션 : 내 맘속에 저장♡




아침에주스 유기농의 강점인 귀여운 디자인을 활용하여 캐릭터 중심으로 캠페인을 진행! 사람들의 마음속에 저장! 시킬 수 있는 이벤트로 아침에주스를 알렸다고하는데요~^^ ‘20대 초 중반의 여성이 포함된 연인이라는 타겟을 설정해 이구동성 테스트로 같은 답을 말하기, 캐릭터 스티커 판넬에 자신의 연인또는 일행과 닮은 캐릭터에 투표하게 하여 캐릭터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고 합니다~ 20대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통해 아침에주스의 메시지를 알린 1! 8월 미션 성공적이지 않을 수가 없네요^^!

 

 

2 8월 미션 : 하늘에서 떨어진 건강한 선물 뚝섬PLACE




아침에주스 제품을 홍보하기에 앞서 ‘80주년건강이라는 내용을 중심으로 잡아 뚝섬 유원지에서 진행한 2조만의 색다른 미션적극적으로 SNS를 하는 20대의 특성에 맞춰 애주가(주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온라인 상에서 아침에주스 미션 제품이 널리 홍보 될 수 있도록 좋아요 또는 팔로우를 신청하는 분께 제품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3 8월 미션 : 보노보노의 Bene(좋다!) 아침에주스 홍보!





3조에서는 20대와 가족!, SNS유저들의 마음을 아침에주스로 사로잡기 위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미션을 수행해주셨는데요^^~ 오가닉콜드브루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수제 커피 방향제를 만들어 이벤트를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유기농주스의 선호도 조사, 또한 요즘 SNS에서 핫하게 뜨고있는 유기농 주스의 오렌지와 포도 색을 이용하여 액체 괴물만들기까지 도전했습니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가 건강하고 맛있는 주스이면서, 재미로도 활용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재치있는 미션활동 이었다고 생각해요 :D~

 


4 8월 미션 : 주스로 행복하게 줏모닝 !!




주스를 좋아하는 아이들과 가족들을 공략하기 위해 물놀이 개장한 부천의 한 공원으로 달려간 생생한 현장! 남녀노소 어린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누구나 참여하기 쉽고 재미있는 퀴즈 맞추기와 퍼즐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아침에주스 유기농 주스와 오가닉 콜드브루 제품을 홍보하였는데요! 어른들은 커피에~ 아이들은 귀여운 아침에주스 유기농에 모든 관심이 쏠렸다고 해요 :D  무엇보다 퍼즐맞추기를 통해 아이들의 시각적인 재미를 부여했다는 점이 인상깊었는데요! 샘플링 시작하고 단 시간안에 모든 샘플링이 매진 되었다고 해요~ 현장에서 아침에주스의 인기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

 


5 8월 미션 : 아침에 미친 그들의 아침에주스 행복충전기!!!



 5조에서는 행복충전자판기라는 부스를 설치하여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충전해주자! 라는 컨셉으로 아침에주스 유기농주스와 오가닉 콜드브루 제품을 홍보해주셨는데요!~ 아침에주스만의 활력 넘치고 신선하면서 상큼한 이미지를 재미있게 전달해주었어요 :D 100% 유기농 주스라는 점을 인지 시키면서 응원메세지까지 전달하는 5조의 세심하고 재치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인 현장이랍니다^^!

 



8월 정기미션 발표가 끝나고, 아침애친구들을 향한 끝없는 미션! 롯데마트 서초점에 위치한 서울우유 밀크홀1937 카페 인증샷 미션 이었는데요!~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여러분께서 밀크홀1937 카페의 우유와 아이스크림에 흠뻑 빠지셨답니다!^^




 

그리하여 8월 미션 우수 활동조는~~! 바로 5조 입니다^^! 축하해요~~ 이번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각 조마다의 다양한 매력과 아이디어로 미션을 진행해주셔서 심사와 선정 부분에서 너무 어려웠는데요~! 고민 끝에 선정 된 8월 우수 활동조 아침에 미친그들’ 5! ‘행복충전자판기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아침에주스를 홍보해주신 점 감사드리며 8월 활동 우수조가 되신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8월의 첫 미션을 시작으로 열정적인 미션을 보여준 5기 아침애친구들 5기 여러분들~!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더 기대되는데요!^^ 모두들 파이팅~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