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2017.09.07 17:43





안녕하세요아침愛친구들 5기의 어벤져스 3조 보노보노입니다서울우유가 아침에 주스에 디즈니 썸썸 캐릭터를 콜라보 해서 아침에 주스 유기농 오렌지와 포도 주스를 출시했습니다아침에 주스 유기농 오렌지, 포도는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 100% 제품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죠!

 


그래서 지난 8 13일 보노보노 팀이 무더운 주말, 아침에 주스로 시원하게 갈증해소를 할 수 있도록 서울 숲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했답니다날씨가 아주 좋은 주말이어서 서울 숲에는 사람이 참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가장 많았습니다무더운 날씨에 아이들이 먹는 음식에 예민한 부모님과 사랑스러운 디즈니 썸썸 캐릭터를 좋아할 아이들에게 아침에 주스 썸썸은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죠..

 


참여 방법은 하드보드지에 오렌지와 포도 주스 중 더 선호하는 음료에 스티커를 붙이고 맛있는 유기농 아침에 주스를 받아가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였답니다!

 


시작하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뭐하는 건지, 언제 시작하는 건지, 왜 하는건지 등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참 많았고 친절히 설명 드렸습니다 ^0^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귀여운 하트 스티커를 가지고 자신이 원하는 음료에 투표해주셨답니다. 원하는 맛 뿐만 아니라 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이요르 중에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가려고 하신 분들도 많았답니다디즈니의 인기란

 


가족 뿐만 아니라 많은 커플도 있었는데 아침에 주스가 커플들의 데이트에 시원함과 달콤함을 전해주지 않았을까요..?

 


간단하게 스티커만 붙이면 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주스를 받아가면서 자신이 매장에서 일한다면서 맛있으면 소문 내겠다고 하신 분이 계신데 아마 그 매장 전체에 소문이 나있을거에요.

 


[포도 VS 오렌지] 의 승부는 오렌지가 승리했답니다많은 분들이 포도보다는 오렌지를 더 선호하셨습니다. 하지만 포도나 오렌지나 둘다 맛있쥬~ 스티커의 개수를 보면 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다는 것을 알 수 있죠그만큼 제품 홍보도 많이 됐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뿌듯)

 


아침에 주스를 받아가는 분들도 행복해하셨고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더운 날에 힘들었던 마음도 싹 가시는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아침에 주스 유기농  오렌지 & 포도 서울 숲 오프라인 프로모션 현장이었습니다다음 활동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