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정보] 핫하게 즐기자! 국내 여름 축제 모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2019년 국내 여름 축제!

 

올 여름엔 어떤 축제가 열릴지

여유공방이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신촌 물총 축제

* 기간 : 2019. 07. 06 ~ 07. 07

* 장소 : 신촌 연세로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신촌 물총 축제는

매년 색다른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2019년 물총 축제의 컨셉은

왕국을 탈환하라!’

반란군에 점령된 왕국을 탈환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용병이 되어 물총으로 전쟁을 한다는 설정!

 

컨셉만 들어도 물총을 마구마구 쏘고 싶네요ㅎㅎ

또한, 당일 축제에서 판매한 물품은

전액 기부 된다고 하니

축제도 즐기고 기부도 할 수 있는 12조의 축제!

 

 

대구 치맥 페스티벌

* 기간 : 2019. 07. 17 ~ 07. 21

* 장소 : 대구 두류공원

 

언제나 은혜로운 치느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치맥 페스티벌!

 

대구는 유명한 치킨 프랜차이즈가

생겨난 곳으로 유명해

치맥의 성지라고 불린다네요~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제잉, 야외풀장 등 구역마다

이색적인 컨셉으로 축제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치맥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겠죠?!

 

 

부산 바다축제

* 기간 : 2019. 08. 02 ~ 08. 06

* 장소 : 부산 시내 주요 해수욕장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곳, 바로 부산!

축제 이름까지 완벽한 바다 축제는

해운대, 광안리, 송정 등

부산의 대표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축제에요

 

각 해수욕장의 색깔을 담아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니

진정한 여름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부산 바다 축제로 GO! GO!

 

 

보령 머드 축제

* 기간 : 2019. 07. 19 ~ 07. 28

* 장소 : 충남 보령시 대천 해수욕장

 

이제는 세계적인 축제로 알려진 보령 머드 축제!

머드는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부 관리까지 즐길 수 있어요ㅎㅎ

 

다양한 장애물코스를 돌파하는

색다른 와일드 머드 체험을 비롯해

해양 워터파크, 불꽃쇼, 디제잉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축제랍니다!

 

 

더위도 확~ 날려버릴 수 있는

국내 핫한 여름 축제 모음.zip

 

이번 여름엔 어떤 축제를 가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