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눈꽃전구] 어둠을 수놓는 데코 꿀템! 눈꽃전구




오늘도 어김없이 꿀템사용기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 오늘은 DIY인테리어를 통해 내방 분위기 전환을 꾀하는 분들을 위한 꿀템을 가지고 왔는데요~ 삭막한 내방 공간의 분위기를 단번에 아름답게 탈바꿈해줄, 눈꽃 전구입니다.

 

 

눈꽃 전구 프로필

 

눈꽃 전구는 그 이름 그대로 눈꽃 모양으로 빛나는 전구에요. 실내 분위기를 산뜻하게 변화시키기에 조명만 한 것이 없다고들 하는데요. 여러 색으로 형형색색 빛나는 크리스마스 전구도 물론 좋지만, 매일매일 은은한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이 눈꽃 전구가 딱이랍니다 :)

 

눈꽃 전구는 조명 부분에 눈꽃 디자인이 들어가 있다는 점만 빼면 일반적인 크리스마스 조명과 비슷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건전지를 넣으면 작동하는 형식이라, 크리스마스트리는 물론이고 벽이나 테이블에 장식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눈꽃 전구의 구성품은 정말 심플한데요. 3M 길이의 전구와 전선, 그리고 이와 연결된 건전지 넣는 부분이 전부랍니다.

 

 

눈꽃 전구 사용 후기










제품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해 두고, 본격적으로 사용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우선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가장 놀랐던 점은, 전선이 생각보다 길다는 점이었어요. 길이가 3M나 되니, 벽에 걸어 장식할 수도 있고, 커튼을 따라 걸 수도 있고, 트리에 감을 수도 있는 등 다양한 활용성이 돋보였답니다.

 

제품은 인쇼를 통해 배송비 포함 10,000원 이하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제품을 받아들면 작은 박스 안에 전선이 요리조리 엉켜 있는데, 눈꽃이 떨어지지 않도록 잘 풀어준 후에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전구를 감싸고 있는 눈꽃 부분을 살짝 만져 보니, 실리콘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정말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 소재가 실리콘처럼 보이는 플라스틱이라 눈꽃효과를 나타냄과 동시에 전구를 보호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공방지기가 구매한 제품은 건전지 3개를 넣어 작동시키는 제품이었는데요. 제조사에 따르면, 처음 건전지를 넣었을 때는 전구별 저항 차이로 인해 불빛의 강도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불빛 세기가 비슷해진다고 하네요~ 알아두시면 좋겠죠?

 

 

기존에 사용하던 크리스마스트리 전구와 함께 활용해 보니, 더욱 예쁘고 센스있게 방을 꾸밀 수 있었어요. 집들이 선물로도 좋고, 직접 구매해서 집을 꾸미기에도 좋은 눈꽃 전구! 오늘의 꿀템을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