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피짓 스피너] 손끝에서 느껴지는 짜릿함!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



 


키덜트라는 용어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어른들의 스트레스 해소법에도 아이들의 장난감이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나요? 집중력이 떨어지신다고요? :) 그렇다면 오늘의 꿀템사용기에 집중하세요! 시대의 흐름을 바로 읽는 키덜트라면 하나씩은 꼭 가지고 있는 꿀템, 바로 피짓 스피너입니다.

 

 

피짓 스피너 프로필

 

최근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손으로 무언가를 만지면 어느 정도 그러한 감정이 해소된다고 해요. 이러한 연구결과가 알려지게 되면서, 자연히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간편한 수단으로 피짓 스피너가 떠오르게 됐는데요.

 

시중에는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만큼, 이미 다양한 종류의 피짓 스피너와 피짓 큐브가 판매되고 있어요. 피짓 큐브는 정육면체 모양으로 되어있으며 각 면에 서로 다른 기능이 부착되어 있어, 돌리고 문지르는 행위를 반복할 수 있답니다. 그에 반해, 스피너는 돌리는 기능만 있어 상대적으로 단순한 편이에요 :)

 

 

피짓 스피너 사용 후기















이번에도 꿀템이라면 사용해 보지 않고는 못 배기는 공방지기가, 먼저 사용해 보았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LED 핸드스피너로, 블루, 그린, 오렌지 등 총 6가지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개당 3,000원 정도라는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저렴한 제품과 비교했을 때 퀄리티 차이가 확연히 나는 것이 마음을 잡아끌었기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돌리는 법을 잘 몰라 검색해 보니, 피짓 스피너를 돌리는 방법에도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엄지로 본체 아랫부분을 잡고, 검지와 중지로 윗부분을 잡은 채, 반대쪽 손으로 가볍게 쳐서 돌리는 방법이에요. 그런데 직접 몇 번 해 보니, 이 방법은 손가락이 아파서 오래 하긴 힘들 것 같더라고요 :)

 

두 번째 방법은, 위 방법과 마찬가지로 본체를 잡은 후에, 같은 손 중지 손가락으로 가볍게 돌려주는 방법인데요. 개인적으로 공방지기가 사용하기에 가장 편리한 방법이었답니다~ 여러분도 두 가지 방법 다 시도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LED 핸드스피너라는 이름답게, 스피너를 돌리기 시작하니 형형색색 아름다운 빛깔이 나타났는데요. 세 가지 색상만을 구매한 것이 너무 아쉬울 만큼 아름다운 빛깔이 만들어졌답니다.

 

피짓 스피너의 용도라고 하면 많은 분이 스트레스 해소만을 떠올리시는데요. 사실 피짓 스피너에는 집중력 향상효과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효과를 직접 시험해 보기 위해 한 손으로는 피짓 스피너를 돌리면서 업무에 매진해 보았어요. 연초에 쌓인 업무가 많아 조급한 마음이 있었는데, 피짓 스피너를 사용하니 신기하게도 조급함이 조금은 가시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오늘의 꿀템, 피짓 스피너! 아직도 구매가 망설여지신다고요? 그렇다면, 시중에 나와 있는 저렴한 제품을 사서 한번 시험 삼아 사용해 보세요. 그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실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