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타이머 콘센트] 시간을 지배하는 타이머 콘센트로 원하는 시간에 전기 On/Off



 

 

추운 겨울날,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차갑게 식은 전기장판 대신 따뜻하게 데워진 전기장판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면,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지 않나요? 오늘 꿀템사용기에서 소개해 드릴 꿀템은 바로 위와 같은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줄, 시간을 지배하는 타이머 콘센트입니다 :)

 

 

타이머 콘센트 사용기

 











타이머콘센트는 시간을 설정하면 설정된 시간이 지났을 때 자동으로 콘센트 전원이 꺼지게 하거나, 켜지게 하는 제품입니다.

 

타이머 콘센트를 이용하면 사용자가 희망하는 시간에 전원을 켜거나 끄도록 설정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온·오프 타이머 설정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전원이 켜지는 시간과 꺼지는 시간을 스마트폰 알림을 맞추듯이 매일 또는 매주 반복되게 설정하는 기능도 지원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디지털 타이머콘센트 사용방법

 

디지털 타이머콘센트는 콘센트 구멍 위에 전자시계와 같은 조그마한 화면이 붙어있는 타이머콘센트인데요. 본격적으로 사용 방법을 알아볼까요?

 

1. 현재 시각 및 요일 맞추기 입력 버튼을 누른 채로, 시간과 분 및 요일 버튼을 눌러 현재 시각 및 요일을 설정해 줍니다.

2. 사용하고 싶은 시간 설정하기 설정 버튼을 눌러 숫자 오른편에 켜짐또는 꺼짐이란 글씨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시간, , 요일 버튼을 눌러 시간을 설정해 주세요.

 

어때요, 사용 방법도 정말 간단하죠?

 

 

타이머 콘센트 사용 후기

 

그럼, 이번에도 공방지기가 미리 오늘의 꿀템을 사용해 본 후기를 여러분께 알려 드릴게요~ :)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타이머 콘센트는 크게 타이머가 콘센트 구멍을 둥글게 둘러싸는 타입과, 콘센트 윗부분에 디지털 시계처럼 조작이 가능한 부분이 따로 붙어있는 타입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그중에서도 공방지기는 윗부분에 디지털 계기판이 붙은 모델을 구매해 사용해 보았답니다.

 

공방지기는 월수금과 화목토의 퇴근 시간이 다른데요. 다행히도 타이머 콘센트가 요일별로 다른 설정을 지원하는 덕에, 타이머콘센트를 추가로 구매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었답니다. 또한, 시간을 1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기에 편리하면서도 정확한 타이머 사용이 가능해서 더욱 좋았어요 :)

 

공방지기는 퇴근 후 도착 5분 전으로 타이머 콘센트를 미리 셋팅 후 도착하면 바로 캔들이 켜질 수 있도록 해보았어요! 진한 스페셜티 카페라떼와 향긋한 캔들이 기다리고 있는 퇴근길이라니! 여러분도 다양한 방법으로 타이머 콘센트를 활용해보는 게 좋겠죠?

 

 

타이머 콘센트는 사용자가 활용하기에 따라서 정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인데요. 추운 겨울, 타이머콘센트를 이용해 상상 속에서만 꿈꿔왔던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만끽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