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LED 컵 받침] 연말 파티 다 뒤집어 놓으신 LED 컵 받침 사용기




 

영원할 것만 같았던 2017년도 어느덧 끝날 무렵이 다가왔습니다. 내년 2018년은 무술년, 이른바 황금 개띠의 해인데요. 떠나가는 2017년이 아쉬워 친구들과 못다 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이시라면, 오늘의 꿀템사용기에 집중하세요! 연말 파티를 다 뒤집어 놓을 꿀템을 가지고 왔으니까요 :)

 

 

LED 컵 받침 사용기

 









LED 컵 받침은 최근 파티피플 사이에서 핫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이에요. 사용해본 분들에 따르면, 실내나 실외 어디에서나 LED 컵 받침만큼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분위기를 전환해 주는 꿀템이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제품은 본 품에 해당하는 LED 컵 받침과, 같은 사이즈의 보틀로 구성되어 있어요. 컵 받침은 동봉된 보틀뿐만 아니라 사이즈가 같은 텀블러, , 등에도 탈부착할 수 있답니다. LED 컵 받침은 맨 아래 중심을 잡아주는 부분인 슬리브와 4개의 LED 건전지, 투명 커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일반적인 사이즈의 컵과 텀블러라면 하단부에 LED 컵 받침을 쏙 밀어 넣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

 

LED 컵 받침은 간편한 탈부착 덕에 홈파티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술집이나 야외 등에서 파티를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품이 정말 가벼운 데다 슬림하기 때문에, 가방에 쏙 넣어 파티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꺼내 사용할 수 있답니다

 

 

LED 컵 받침 사용 후기

 

다음으로, 공방지기가 직접 사용해 본 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

 

제품을 사용했을 때 가장 먼저 느낀 점은, 슬리브 부분이 조명 역할뿐 아니라 생각보다 다양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었는데요. 우선, 컵 받침 역할을 하여 특히 아이스 음료를 마실 때 발생하는 결로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였고요. 다음으로는 텀블러가 미끄러지지 않고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느꼈어요.

 

조명을 사용할 때는 슬리브 바닥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스위치를 켜고, 조명을 점멸시키고, 스위치를 끌 수 있었는데요. 첫 사용 시에 전원이 안 켜져 조금 당황했는데, 알고 보니 최초 사용 시에는 배터리에 붙어 있는 STOPPER를 제거해 주어야 한다더라구요~ ^^ 알아 두시면 좋겠죠?

 

공방지기는 파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기 위해, LED 컵 받침을 색별로 구매했는데요. 핑크와 연두, 흰색 세 가지를 구매한 후, 친구들이 가져온 컵 공방지기가 아침에주스 사과를 담아온 물병 아래 부착해 조명을 켜 주었더니, 분위기도 한층 고급스러워지고 친구들도 신기해했답니다~ 게다가, 내용물도 조명과 함께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던 거 있죠? :)

 

 

파티에서도 센스있는 사람이 돋보이는 요즘! 조용한 파티 분위기를 때로는 고급스럽게, 때로는 시끌벅적하게 만들어 줄 LED 컵 받침! 꼭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