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데스크 멀티 박스] 당신의 책상 위를 정리한다! 기능적, DIY,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적인 종이 데스크 멀티 박스!





 

바깥 날씨는 완연한 봄이 되었는데, 나의 사무실 책상에는 아직도 겨울용품이 가득! 산뜻한 새봄을 맞아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돈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의 꿀템 정보에 집중하세요! :)

 

 

데스크 멀티 박스 프로필

 

데스크 멀티 박스는 물건의 종류와 사이즈에 알맞게 보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출시되는 사무실 정리만을 위한꿀템이에요.

 

지금 사무실 책상 위를 살펴보세요. 어떤 물건들이 있나요? 혹시 휴지, 클립, 압정, 액세서리, 볼펜 등이 너저분하게 널려있진 않나요? 크기도 모양, 컬러도 다양한 데스크 멀티 박스를 이용하면 이런 잡다한 사무 도구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줄 수 있어요.

 

데스크 멀티 박스는 크게 스몰, , 그리고 라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소품들은 스몰에, 그리고 무겁거나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는 않지만 길쭉한 모양의 물건들은 롱에, 마지막으로 화장품이나 화장지와 같은 비교적 큰 사이즈의 소품들은 라지 사이즈 상자에 넣어서 보관하면 된답니다 :)

 

 

데스크 멀티 박스 사용 후기

 

다음으로, 공방지기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겨우내 바쁜 업무로 인해 말 그대로 개판 5분 전이 되어버린 공방지기의 사무실 책상 위! 정리의 필요성을 느껴, 인터넷을 통해 데스크 멀티 박스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해당 제품은 제조업체에 따라 박스 인 박스로 불리는 경우도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시면 좋겠죠?



















공방지기는 손으로 이것저것 만드는 것을 좋아해, DIY 제품으로 구매했는데요. 가장 먼저 라지 사이즈 상자를 만들고, 그 안에다 스몰 사이즈 상자를 여럿 넣는 방식으로 꾸며보려 해요.

 

상자의 바깥 면에는 접는 부분마다 점선이 표시되어 있어 직관적으로 제품을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는데요. 어떤 방향으로 접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우선 점선으로 표시된 부분만 따라서 꾸욱꾸욱 접어 보세요. 그럼 금방 감이 오실 거에요!

 

스몰 사이즈의 파랑, 빨강, 노랑 상자를 뚝딱뚝딱 접은 후에! 각 상자의 컬러에 맞는 상자 바닥을 깔아주었어요. 이렇게 해 두면, 내부에 먼지가 쌓였을 때 바닥을 빼내 털어주는 것만으로도 상자를 깨끗이 청소할 수 있으니 좋을 것 같네요 :)

 

마지막으로, 너저분한 소품들을 상자 크기에 맞추어 차곡차곡 넣어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사무실 책상 정리 끝!

 

 

정신없는 우리의 책상 위를 예쁘고 깔끔하게 정리해줄 뿐만 아니라, 종이가 주원료인 덕에 친환경적이고 재활용까지 가능한 오늘의 꿀템, 데스크 멀티 박스! 여러분도 꼭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