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양면 자석 창문 닦이] 아직도 창문 바깥쪽을 위험천만하게 닦는가?! 간편하게 유리창 청소하고 느끼자, 소확행





인생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재미를 찾아 즐기자는 의미의 소확행! 여유공방에서는 계속해서 소확행을 누리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주말에 시간을 내어 깨끗이 청소를 한 후에 찾아오는 상쾌함을 통해 느끼는 소확행! 청소 뒤에 찾아오는 행복감을 증폭시켜 줄 꿀템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세요~

 

 

양면 자석 창문 닦이 프로필

 

양면 자석 창문 닦이는 청소가 어려운 바깥 창을 자석을 이용해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획 상품으로, 가벼운 무게와 사용의 편리함으로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는 꿀템이에요.

 

사용법

 

1. 창문 닦이의 양측을 잡고 90도로 돌려 상하를 분리해 주세요.

2. 양쪽 패드에 물을 묻히고, 세제도 고루 묻혀 주세요.

3. 안전끈을 손목에 묶고, 바깥쪽에 창문 닦이를 붙인 후에 안쪽 창문 닦이와 자력을 이용해 함께 움직이면서 창문을 깨끗하게 닦아 주세요.

 

 

양면 자석 창문 닦이 사용 후기














공방지기는 부쩍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오랜만에 집 창문을 청소해보려 했어요. 그런데 안쪽 창문을 아무리 깨끗이 닦아 놓아도, 바깥쪽 창문을 닦지 않으니 창문이 깨끗해진 느낌이 들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양면 자석 창문닦이를 알게 되었고, 망설이지 않고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7,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리필패드가 무려 4장이나 들어있어, 잘 보관해두었다 창문을 닦을 때마다 종종 사용해 주면 몇 달은 넉넉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답니다.

 

공방지기의 집 창문은 그렇게 두꺼운 편이 아니라 그런지, 외부에 내놓은 면과 내부의 면을 잘 연결해 주니, 생각보다 쉽고 단단하게 고정이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저렴한 제품의 경우 자석 기능이 최대 8mm 두께의 창문에서까지 제대로 발휘된다고 하는데요. 그보다 두꺼운 유리라면, 자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해 접착력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제품 구매에 앞서 고민을 해볼 필요가 있을 듯해요.

 

그리고 7,000원보다 비싼 제품을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창문두께 16mm 이하 용과 18~32mm 전용이 따로 판매되고 있으니, 창문두께를 미리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주말을 맞아 대청소를 겸해 열심히 창문을 닦아 보았는데요. 미세먼지가 극성이라 하지만, 그래도 한층 밝아진 바깥 풍경에 몸과 마음에도 봄이 찾아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게다가, 위험하게 창문 밖으로 몸을 내밀고 닦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니, 이런 게 바로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찾는 소확행이 아닐까요여러분도 얼른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