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봄봄시리즈] 작년에 대 히트를 쳤던 봄봄시리즈! 올해 데코 소품은 2018 봄봄시리즈로!





 

어느덧 벚꽃이 만개하는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길거리에서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봄 노래, 한층 가벼워진 사람들의 옷차림, 잡화점 내부에 한가득 진열된 봄 관련 상품까지, 봄이 왔음을 알리는 신호로는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작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군 봄봄시리즈의 귀환! 2018 봄봄시리즈를 소개해드릴게요 :)

 

 

2018 봄봄시리즈 프로필

 

봄봄시리즈는 벚꽃무늬가 가득한 핑크빛 굿즈입니다. 작년 2017 봄봄시리즈의 대히트에 이어, 올해는 2018 봄봄시리즈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봄봄시리즈 제품으로는 컵이나 텀블러, 인테리어 소품에서부터 필통, 우산, 양말 등 가지각색의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것들이 갖춰져 있는데요.

 

텀블러 하나만 사러 갔다가 살림살이를 다 장만하고 나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봄봄시리즈는 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하답니다. 가장 저렴한 제품인 코스터나 수저받침, 가랜드 등은 1,000원에, 그리고 양면거울과 같이 비싼 편에 속하는 제품 역시 5,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

 

 

2018 봄봄시리즈 사용 후기


한껏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공방지기도 겨우내 칙칙했던 자취방 실내를 봄 향기로 가득 채워보고 싶었는데요. 2018 봄봄시리즈가 나왔다는 말을 듣고오프라인 매장으로 한달음에 달려갔답니다.

 

공방지기가 구매한 상품은 봄봄런치매트봄봄빨대컵봄봄패브릭테이프벚꽃파티꽃잎벚꽃투명스티커봄봄클리어화일벚꽃향 캔들 총 7종류에요여유가 있다면 사고 싶은 제품이 많았지만우선은 필요한 제품만 사보기로 했어요. 그럼구매한 작품을 하나하나 뜯어볼까요?










 

가장 먼저, 런치매트에요. 런치매트는 사이즈와 디자인별로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었는데요. 한 묶음에 2개씩 들어있는데도 1,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좋았답니다. 텀블러 역시 다양한 디자인이 돋보였는데요. 그중에서도 단연 공방지기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이 봄봄빨대컵! 빨대가 함께 들어있어 유용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이라, 그 누구라도 헤어나오지 못할 매력을 뿜뿜 풍기고 있었답니다.

 

다음은 봄봄패브릭테이프에요. 패브릭테이프는 인테리어용으로 방의 분위기를 전환하기에 딱인 아이템인데요. 진한 벚꽃색부터 연한 벚꽃 컬러, 줄무늬, 핑크색 패브릭테이프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각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니, 믿어지시나요? 요 페브릭테이프 하나로 방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보세요 :)

 

다음으로는 벚꽃 향 캔들인데요. 구매할 때는 몰랐는데, 직접 와서 사용해보니 강렬한 벚꽃 향이 방안을 가득 채우는 것이 느껴졌어요. 이거 하나면 디퓨저가 필요 없을 정도였답니다. 무드등과 함께 사용해보니, 봄 내음 가득한 인테리어 완성!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제품 이외에도, 너무나 탐나는 제품들이 많았는데요. 사이즈도, 디자인도 각양각색이니 취향에 맞게 구매하셔서 내방을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장소로 꾸며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