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데이트] 올해는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자!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데이트] 올해는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자!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사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데이트 시간이지만,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는 평소에 하던 맛집 투어 데이트나 영화관을 전전하는 데이트 레퍼토리는 조금 식상할 수밖에 없겠죠? 자체만으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지만 이번만큼은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을 위해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데이트코스 몇 가지를 추천하려 합니다.

 

 

실내에서 따뜻하게 이색 실내 낚시터!

 

낚시를 꼭 강가나 바다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은 이제 안녕! 요즘은 멀리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실내 낚시터에서 충분히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낚시터가 카페와 접목되어 아주 신선한 데이트 공간으로 자리 잡았어요. 낚시카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이색 체험을 할 기회도 가질 수 있고, 카페, 클럽 등 각각의 실내 낚시터가 가지고 있는 컨셉이 달라서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한다면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캠핑장에서 보내는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캠핑장에서 보내는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언제나 그렇듯 캠핑은 낭만적이지만, 크리스마스를 캠핑장에서 보내면 그 낭만은 배가 되지 않을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도록 꼬마전구와 가랜더도 달고,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캐럴과,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면 정말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캠핑장에서 보낼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캠핑요리인 만큼 필요한 재료는 미리미리 집에서 손질해온다면 더욱 간편할 거에요.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캠핑요리 중 떠먹는 피자는 만들기도 간편하고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안성맞춤이랍니다.

 

팬에 식빵을 깔고, 집에서 미리 손질해 온 채소와 베이컨, 햄 등을 올려주고, 피자 치즈를 듬뿍 올려 구워주면 완성^^ 간편한 만큼 맛도 너무 좋아 캠핑장에서 즐기기 좋은 메뉴랍니다. 겨울에 캠핑을 어떻게 가냐고 생각하겠지만 텐트 안에 난로만 켜 놓으면 집보다 더 따뜻한 온기 속에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별하나에 추억하나 로맨틱한 천문대 데이트!

 

별하나에 추억하나 로맨틱한 천문대 데이트!

 

그냥 보내기엔 너무나 아쉬운 크리스마스 밤, 별 하나의 추억과 별 하나의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달콤한 천문대 데이트를 떠나보세요. 천문대라 하면 깜깜한 높은 산 속에 있을 것 같지만 찾아보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오갈 수 있는 거리에서 천문대를 만날 수 있답니다.

 

특히 경기도 장흥 유원지 근처에 있는 송암스페이스센터는 다양한 망원경을 구비한 천문대에서 별을 관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천문대로 올라가는 하늘의 계단 케이블카를 타는 것도 로맨틱한 데이트가 될 것이고, 실제와 거의 비슷한 밤하늘과 우주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플라네타리움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줄 거에요.

 

 

공방에서 직접 만든 선물과 추억을 원데이클래스로 한번에!

 

공방에서 직접 만든 선물과 추억을 원데이클래스로 한번에!

 

크리스마스를 핑계 삼아 직접 만든 선물을 선물하고 받을 수 있는 공방 원데이클래스 데이트를 제안해보세요. 관심 있게 찾아보면 크리스마스 때 할 수 있는 좋은 원데이클래스가 많이 있습니다.

 

캘리그라피를 배우면서 크리스마스와 새해 카드를 만들어 볼 수도 있고, 간단한 수채일러스트를 배워 카드를 만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달콤한 향기를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캔들이나 석고 방향제를 만들어도 좋고, 크리스마스인 만큼 트리와 리스 만들기에 도전해 보는 것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공방데이트는 남자보다 여자분들이 더욱 좋아할 것 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남자친구와 함께 공방에서 시간을 보내면 멋진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크리스마스에 하기 좋은 이색 데이트 코스 몇 가지를 소개 해 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조금 색달랐나요? 올겨울은 유난히 춥다고 해요. 함께 있으면 더욱 따뜻한 연인과 함께 조금은 특별한 데이트를 통해서 평생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