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기사/4조] 상큼함이 톡톡! 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현장




 

지난 7 28일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우유 협동조합에서 아침애친구들 5기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대학생 기자단 아침애친구들은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공식 대학생 기자단으로 100% 천연과즙이라는 타이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침에주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아침애친구들 기자단은 각 조마다 4인이 한 팀을 이루게 되는데 팀별 지원이 가능하고 개별 지원 시 서울우유 측에서 임의 조정하여 팀을 구성해주는 형태로 이루어졌습니다.

 

 

저희 4조는 다행히 같은 중앙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친구들끼리 팀 지원하여 합격하게 되었어요! 발대식에 가 보니 저희처럼 팀별 지원자분들도 많으셨지만 개별 지원자분들도 꽤 있으시니 다음 기수를 노리시는 분들 부담 없이 개별 지원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기자단은 매달 주어지는 주제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고 그 결과물을 보고서로 작성해 월 말 정기 모임 때 발표하게 되는데요, 그러면  한 달 미션 수행이 완료됩니다!


 


 

발대식 순서는 위촉장 수여 리허설 후 앞으로 기자단이 홍보하게 될 주스와 커피 등 각 제품들 소개가 있었습니다. , 3개월간 같이 활동할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의 팀별 / 개인별 자기소개 시간이 이어졌는데요, 다들 자기소개에 너무 많은 준비를 해오셔서 본격적인 활동 시작 전부터 위축되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조를 비롯해서 이번 기수 분들의 활약이 많이 기대되네요!

 

위촉장 수여까지 발대식을 모두 마치고 다 같이 회식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회식은 중랑역 입구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점 열려라 참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소고기, 삼겹살, 돼지갈비까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저희 조에 당일 생일이었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얘기를 듣고 팀장님께서 테이블마다 구워 먹는 치즈까지 제공해주셨어요! 정말 알찬 회식이었습니다.

 

앞으로 3개월간 서울우유 아침에주스와 함께 할 아침애친구들 5기 활동이 정말 기대되게 만드는 발대식 현장이었습니다. 모두들 힘내서 다 같이 좋은 결과 만들어 내면 좋겠습니다! 아침애친구들 5기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