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기사/2조] 감출 수 없는 끼와 열정! 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현장




[서울우유협동조합 내부 모습]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구슬비가 내린 7 28 오후3, 서울우유협동조합 2 밀크룸에서는 아침애친구들 5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긴장된 마음으로 면접을 봤던 지난주와 달리, 여느 때보다 가벼운 발걸음과 설레는 마음으로 발대식 현장을 찾아갔습니다.


[아침愛친구들 5 발대식이 열린 밀크룸]

 

밀크룸에 들어선 순간 아침애친구들 5기를 위해 준비하신 음료의 완벽 셋팅에 감동!! 게다가 아침에주스 젤리의 새로운 복숭아, 딸기 챙겨주셔서 행복 자체였답니다:D 빈자리가 찼을 무렵, 저는 개인 지원자였지만 모두들 적극적이고 사교적인 덕분에 금방 친해질 있었습니다.


[발대식 시작 모습]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아침에주스 제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3개월 동안 아침에주스 브랜드 제품 홍보에 열정적으로 임하기 위해선 숙지하고 있어야겠죠? 더불어 주스뿐만 아니라 커피 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는 서울우유의 행보는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수많은 주스 브랜드 아침에주스를 사야하는가? 대한 해답!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주스를 사랑하는 2 ()주가에서 반드시 보여드리겠습니다:D

 

아침에주스를 알았으니, 아침愛친구들도 알아봐야겠죠? 개인 지원자와 팀별 지원자 모두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 발표에 웃음과 박수가 끊이질 않았습니다:D 분위기가 좋은 만큼 또한 긴장하지 않고 순간을 즐겼답니다. 무엇보다도 팀별 지원자의 경우에는 눈에 봐도 어떤 팀인지 있을 만큼 완벽한 준비에 말솜씨까지!!! 어디하나 빠질 없는 멋진 친구들이었습니다!

 

 

자기소개 시간이 끝나고, 발대식의 !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위촉장에 적힌 이름을 순간, 설렘인지 기쁨인지 없는 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3개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평생 간직될 있는 소중한 시간을 아침에주스에서 만들어 가보겠습니다!!

 

 

아침애친구들 5기 발대식이 끝나고, 저녁 식사 시간을 가졌는데요. 소고기에 삼겹살에 양념갈비까지.. 정말 최고였습니다! 또, 고기를 먹으며 다른 조원들과도 친해질 수 있었는데요! 식사가 끝날 때까지 테이블에서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아침애주스 기자단 활동은 대학생이지만 마케터와 같이 실전처럼 아침에주스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있다는 점에서 어디에서도 배울 없는 값진 경험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아침에주스와 함께 행복한 휴가를 떠나볼까요? 특히, ()주가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