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기사/3조] 톡톡 튀는 센스와 아이디어! 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현장





안녕하세요!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아침愛친구들 5기에 선발된 3조 보노보노(buono buono)입니다!




지금부터 지난 7 21일에 있었던 아침애친구들 발대식의 현장을 생생하게 만나 보시겠습니다!



발대식은 서울 중랑역 근처에 있는 서울우유 본사 안 밀크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우유에서 저희를 위해서 준비해주신, 상큼한 아침에주스 신상품딸기와 복숭아 워터젤리와 카페라떼가 놓여있네요~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 저희 팀원들은 앉자마자 음료를 뜯어 마셨답니다!

저는 복숭아 워터젤리를 가장 먼저 먹었는데, 달콤하고 시원해서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어요.



호기심 어린 눈으로 다른 기자단 친구들을 살펴봤는데 저희 팀원들이 가장 나이가 많은 느낌이더라구요 (눈물다들 아침에주스와 어울리게 발랄하고 통통튀는 모습!!



이어서 환영사와 함께 앞으로 저희가 홍보하고 마주하게될 콜드브루, 아침에주스, 아침에주스 젤리 등 서울우유제품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근두근그리곤 아침애친구들 5기의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팀장님께서 기자단 친구들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인사해주시고 악수 해 주셨는데요!정말이지..밀크처럼 부드러운 팀장님..


다음 순서로는 자기 소개가 있었습니다.기자단 친구들에 대해 알 수 있는 첫 시간, 무척이나 기대 됐는데요!



저희는 3!세 번째로 팀 소개와 개인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보시는 사진은 지원할 때 제출한 ppt 표지였는데요,팀원들 각각의 특기를 살려서 아침애친구들의 어벤져스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가 느껴지는 표지입니다ㅎㅎ



저희 팀원들은 센스있게 세 가지의 해시태그로 자기소개를 준비 했답니다.



저희 팀이 정말 감동 받았던 부분은 바로 펫 밀크입니다!



강아지나 고양이는 사람이 먹는 일반 우유를 먹을 수 없죠. 반려동물들은 대부분 유당을 분해하지 못 하기 때문인데서울우유에서는 이러한 유당을 제거한 반려동물 용 우유로 펫밀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자기소개에서 고양이를 키운다고 말 했던 점을 캐치하시고, 집에 반려동물 있는 사람은 손 들어보라며 펫 밀크를 선물로 주셨습니다..!!정말 감동ㅠㅠ 집에 와서 강아지, 고양이에게 펫 밀크를 주었는데 금새 그릇을 비울만큼 만족도가 높더라구요역시 서울우유입니다!



그리고 저녁 식사는 바로바로… 소고기!!!!!!!!!먹성이 좋은 저희 네 명의 팀원들은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원래 친한 친구들인데 간만에 행복한 표정을 보는 것 같았어요저희는 다른 아침애주스 기자단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맛있게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다들 성격이 좋아서 금방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어요!

 


보시는 사진은 서울우유에서 나온 구워먹는 치즈인데요. 고기를 드실 때 함께 구워먹으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환상의 궁합을 보여줍니다치맥을 이을 짝꿍! 치즈+고기랄까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던 서울우유의 우유 아이스크림! 저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우유 아이스크림을 평소에도 즐겨 찾는데여기서 먹은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그동안 먹었던 우유 아이스크림 중 단연 최고였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1등 우유 브랜드 서울우유의 아이스크림 다운 맛이었습니다. 짱짱!!

 

발대식 내내 서울우유의 배려와 센스를 느낄 수 있었어요궁금한 점도 여쭤보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아침애친구들의 발대식은 여기서 마무리 앞으로의 약 3개월이 기대되는 발대식이었습니다다음 활동은 무엇일지 기대되네요 :D 곧 또다른 포스팅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