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기사/1조] 두려움 없는 도전 정신! 아침愛친구들 5기 발대식 현장

 


 


2017728일 오후3시부터 중랑구에 위치한 서울우유협동조합 본사 2층 밀크룸에서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인 아침친구들 5기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기존 16명의 예상 선발인원을 넘어선 총 20명의 인원인 5기가 선정 됐다고 하였는데요! 그만큼 실력 있는 5기 기자단은 아침에주스를 활발히 홍보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선발된 아침친구들 5기는 각자 준비한 ppt자료와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 및 입단 포부를 발표 했습니다! 20명으로 이루어진 각 팀과 개인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어필 했답니다^^!



자기소개 발표가 끝난 후 아침에주스를 개발하신 식음료 팀장님께서 직접 아침에주스 대학생 기자단 5기를 임명하는 위촉장을 수여해 주셨습니다! 위촉장을 받으니 더욱 책임감이 느껴진답니다~! 더불어 서울우유는 아침에주스 젤리 딸기&복숭아 맛,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푸짐하게 증정해 주었다고 합니다^^

 


기념사진 촬영을 모두 마치고 아침친구들 5기는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중랑역에 위치한 열려라 참깨 고깃집으로 향했습니다. 대표님께서 준비해주신 푸짐한 고기와 냉면을 시간가는줄 모르고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또 이런데서 사진이 빠질 수 없죠! 아침친구들 1조 아침인끼리 기념사진 한 장~!

 


 

고기를 다 먹고 난 후 저희는 다같이 근처에 있는 카페로 향했습니다. 계속되는 고민 끝에 저희가 정한 메뉴는 바로 이 빙수^_^ 여름에는 빙수만한게 없죠!

빙수를 먹으며 신나게 이야기꽃을 피우던 저희는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졌습니다.

 


이렇게 새로 아침친구들 5기가 출범했으니까 앞으로 저희의 스펙타클하고 발랄한 활동을 기원하며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