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별자리 무드 라이트] 방에서 별이 쏟아지는 별무늬 무드등





 

 

날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바빠지기만 하는 현대인의 일상! 이런 바쁜 일상 속에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해주지 않으면 금세 에너지가 방전되어버릴 텐데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 속에서 잠시나마 마음의 안정을 찾으시는 분을 위한 꿀템 정보를 준비해왔으니, 놓치지 마세요!

 

 

별자리 무드 라이트

 

별자리 무드 라이트는 제품의 이름 그대로 별 모양이 잔뜩 그려진 조명을 뜻하는데요. 별 모양의 컬러와 모양에 따라, 그리고 제품의 크기에 따라 가격도, 개성도 천차만별인 별자리 무드 라이트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밤하늘을 쳐다볼 여유조차 없는 현대인에게 포근한 안식처가 되어줄 꿀템이랍니다.

 

별자리 무드 라이트에는 세 가지 빛깔의 조명이 반짝거리며 공간을 화려하게 꾸며주는 LED 모드와 은은한 조명으로 방안을 분위기있게 만들어주는 STAR 모드, 두 가지가 있는데요. 두 모드를 잘 활용하면 그날의 기분에 따라 내 방 분위기를 색다르게 꾸며볼 수 있으며,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할 때는 두 가지 모드를 동시에 작동시켜 화려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답니다.

 

 

별자리 무드 라이트 후기

 

그럼, 공방지기가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





















공방지기는 1,000냥 잡화점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3,000원짜리 제품을 구매했어요. 크기는 지름과 높이가 각 10cm 정도로, 그다지 크지 않은 사이즈이며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이 인상적인 제품이랍니다.

 

먼저 제품을 개봉하여 윗면을 보니, 귀여운 점과 앙증맞은 별이 촘촘히 박혀있는 것이 보였는데요. 내부에 군데군데 별이, 그리고 가운데는 달이 보였어요. 얼른 조명을 켜보고 싶어지는데요?^^

 

제품 하단 좌·우측에는 앞서 말씀드린 STAR 모드와 LED모 드를 끄고 켜는 버튼이 달려있으며, 바닥에는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AA 건전지 세 개를 넣고, 불을 끈 후 조명을 켜 보았어요.

 

먼저, STAR 모드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촘촘이 박혀있는 동그란 조명 사이사이로 보이는 별 모양이 제품 내부와 벽에 비쳐 고즈넉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다음으로는 LED 모드를 켜 보았는데요. 비록 제가 산 제품은 불량이었지만, 빨강과 초록, 파랑 빛깔 불빛이 어우러져 보랏빛 컬러를 만들어내는 것이,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다만, LED 모드는 잠잘 때 켜두기에는 다소 산만한 느낌이 있을 듯 해요.

 

마지막으로, STAR 모드와 LED 모드를 함께 가동해보았는데요. 화려한 조명과 수수한 조명이 한데 어우러져 한눈에 들어오니, 힐링 아이템으로 이만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이렇게나 예쁘고 화려한 별무늬 무드등 조명 아래에서 분위기 있게 맛있는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한 모금 들이켠다는 상상을 해 보세요. 생각만 해도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확 해소되는 기분이 들지 않으시나요? 오늘도 별자리 무드 라이트, 그리고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며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