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꿀템 사용기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 내가 앉는 그 곳이 바로 영화관!






웅장한 스크린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거기다 탄탄한 스토리까지! 때로는 우리를 웃게도, 울게도 만드는 영화 감상은 누구나 좋아하는 취미 생활 중 하나인데요. 오늘, 영화를 사랑하는 여러분을 위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꿀템을 가져왔어요 :)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은 비싸고 다루기도 힘든 빔프로젝터와 같은 제품 없이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영화관을 뚝딱 만들어낼 수 있게 해 주는 꿀템이에요.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은 기본적으로 확대 스크린 원리를 이용하는데요. 최대 사이즈로 크게 펼친 스크린 가장 뒷면에 스마트폰을 쏙 끼워주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태블릿 사이즈의 화면을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은 3단으로 접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차 안이나 강의실, 직장 등 어디로 이동할 때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데요. 사용 후기가 궁금하시죠? 공방지기의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 후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만 원이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요즘 영화비 인상으로 영화 한 편에 만 원을 훌쩍 넘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

 













제품을 처음 받아서 사용해볼 때는 화면을 확대해주는 제품인 탓에 크기가 커서 휴대성이 다소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가방에 쏙 들어가는 것을 보고는 안심할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가로 18cm, 세로 12cm의 너무 크지도,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은 크기더라구요 :)

 

공방지기는 모처럼의 휴일을 맞아 집에서 제품을 사용해보기로 했는데요. 먼저 휴대가 간편하도록 3단으로 접힌 제품의 뒷면을 쭉 당겨 3단으로 늘어나게 해준 후, 맨 뒤의 빈 공간에 스마트폰을 쏙 집어넣어 주었어요.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의 크기가 상당히 넓은 덕에, 4.7인치의 기본적인 스마트폰에서부터 6.2인치의 다소 큰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아이폰 8에서부터 갤럭시 S9+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마트폰이 무리 없이 들어가는 크기였답니다 :)

 

영화를 직접 감상해 보니, 제품에 별도의 백라이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아 휴대폰 밝기를 최대로 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어요. 게다가, 받침대를 이용하여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어 어디에 올려놓고 사용해도 비교적 편하게 쓸 수 있었답니다^^

 


공방지기는 오늘 오가닉콜드브루와 소개해드린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감상하며 모처럼 편안한 주말을 보냈는데요. 휴대성도 좋고, 영화에 몰입하기에도 좋은 오늘의 꿀템, 핸드폰 시네마 스크린! 여러분도 꼭 사용해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