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여우소장의 좌충우돌 연애 도전기! 호감남의 속 마음 알아내기~

 

 

 

 

 

 

 

 

 

 

 

헤헷, 여러분의 뜨거운 반응 감사합니다~!

 

호감남과의 첫 데이트 글에 댓글이 많이 달렸더라구요~ 결과가 궁금하다고!ㅎㅎ

 

…….사실 호감남이 그런 모습이 ....라고 말하는 순간….이건 뭔가 이루어지려는 게야!!!

 

라고 생각했지만그 순간에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네에….하고 말았어요ㅠㅠㅠ

 

그리고 나서는 약간뭐랄까….저도 말을 못 걸겠고 호감남도 선뜻 뭐가 있진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이건 아니다싶은 저는!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그래서 페친 여러분께 어떡해야 하는지 물어보고 여러분이 달아주신 댓글도 하나하나 제대로 다 체크했어요~

 

구슬 대리님께서 쓰신 <알쏭달쏭 헷갈리는 그의 마음~! 그의 마음 알아보는 방법> 글도 꼼꼼히 봤구요!

 

그리고 어제~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 펜을 하나 선물하고(구슬대리님 추천) 관심 없는 척(페친 추천)을 해야겠어!!!’

 

 

 

 

STEP 1. 펜 구매하기

 

 

문구점에 가서 펜을 샀어요~ 첫 선물이라고 생각하니 두근 두근 왠지 무슨 사이가 된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아무 펜이나 살 수는 없겠더라구요! 더 괜찮은 것, 더 좋은 물건을 사주고 싶었습니다~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결과!!! 그냥 검정 펜 골랐어요......................

 

아주 사소한 선물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구슬 대리님 말씀에..ㅜㅜ

 

그리고 나서 오잉? 이것을 어떻게 줘야 하지?...… 어떻게 주느냐의 문제에 다시 봉착했습니다

 

 

 

 

 

STEP 2. 펜 전달하기

 

 

그런데 그런 모든 고민을 저희 구슬 대리님께서 한 방에 해결해주셨답니다~

 

구슬 대리님이 호감남 사무실에서 자꾸 펜을 잃어버렸다면서 호감남한테서 펜을 하나씩 빼앗았어요ㅋㅋㅋㅋ

 

귀여운 구슬 대리님~ㅋㅋ 하나 하나 뺏기다가 이제 호감남에게 펜이 거의 없어질 때쯤

 

우연인 척 호감남이 있는 사무실로 갔지요~ 그리고 당황한 호감남에게 아무렇지 않게 펜을 건넸답니다!ㅋㅋ

 

어머! 펜 없으세요? 이거 쓰세요~ㅋㅋㅋㅋㅋㅋ

 

과연 그 펜의 운명은 어찌 될 것인가!!!!! 걱정 반 기대 반입니다~

 

 

 

 

 

STEP 3. 도도하게~ 무관심으로!!

 

 

이제 마지막 단계~! 관심 없는 척~ 여우같이 굴기만 하면 돼요!!! 그런데 사실 자신은 없어요ㅜ

 

지금까지 한번도 여우였던 적이 없었던 제가 갑자기 어떻게 여우가 되겠어요ㅜㅜ(아무리 여우소장이라도…)

 

하지만 많은 페친 여러분께서 추천하신 방법이니만큼 최선을 다해서 도도하겠습니다!ㅋㅋㅋ

 

저의 급 도도함에 호감남도 호기심이 생기겠죠?!ㅋㅋ

 

 

 

 

 

그럼 여러분….저에게 행운을 빌어주세요~

 

처음으로 보이는 저의 도도한 모습에 호감남이 뭥미?’하고 멀어지지 않기를!

 

우리의 관계가 조금 더 진전되기를!ㅋㅋㅋㅋ

 

여러분은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불금 되세요~~!!!

 

 

 

 

 

  여우소장의 연애 도전기 

 

 

 

2012/08/23 - [연구일지/여우의일기] - 여우소장의 좌충우돌 연애 도전기! 호감남과 첫 데이트?!

2012/08/03 - [연구일지/여우의일기] - 여우소장의 좌충우돌 연애 도전기! 회식의 품격

2012/07/12 - [연구일지/여우의일기] - 여우소장의 좌충우돌 연애 도전기! 대화의 시작

2012/06/13 - [연구일지/여우의일기] - 여우소장의 호감남... 그는 누구인가?

2012/05/31 - [연구일지/여우의일기] - 여우소장... 그녀는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