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의 기술] 행동에서 보이는 연애심리, 10초 안에 모든 파악 OK~10초 연애 승부수!

 

 

 

 

 

호감남과 진짜 진전이 있는 여우소장~ 축하축하 짝짝짝!!!

 

이제 그와 만나서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도 중요한 것 같은데!

 

우선 그와 마주보고 앉아 있을 때 10초 안에 띄울 수 있는 연애 승부수 알려줄게요~!

 

 

...............................................................................................................................................................................................................................................................

 

 

 

 

 

당신이 그 사람 앞에서

 

 

 

 

                                                                                                출처 : 영화 <작업의 정석> 홈페이지

 

 

 

 

 

 

어깨를 웅크리고 있다면?

 

(퇴짜 맞는다) 매사에 자신이 없는 여자들은 어깨를 웅크린 채 구부정한 자세를 취하곤 한다. 이런 포즈는 소극적으로 보이는 자세로 분위기 자체를 다운시키기도 한다. 그런데 문제는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어깨를 웅크리는 경향이 있다는 점이다. 의식적으로 노력하는 수밖에.

 

 

 

말을 하기보다 말을 듣는다면?

 

(절망적이지는 않다) 남자들은 자신의 말에 동조하고 반응해주고 맞장구 쳐주는 여자에게 좋은 인상을 갖는다. 본래 너무나 인정받고 싶어하는 위인들이니! 말을 잘 들어주는 여자가 있다면 남자는 아마 그녀에게로 가서 스피커가 될 것이다. 10초에서 당신이 부드럽게 미소 지으며 그의 말에 동조해주었다면 일단 괜찮은 스타트.

 

 

 

아무거나요라고 대답했다면?

 

(마이너스 30) 남자들은 자기 표현, 자기주장을 잘하지 못하는 여자에게는 답답함을 느낀다. 음식이든 음료든 원하는 것을 콕 집어 주문하는 게 좋고, 한 걸음 더 나가 점원에게 부드럽게 요구를 한다. “너무 차갑지 않게 해주세요라든가샐러드에 오이는 빼주시겠어요?” 정도의 수준이면 OK. 자기 라이프스타일, 자기 주관이 있는 여자가, 뭐든지 좋다고 말하는 여자보다 우아해 보이는 법이다.

 

 


어색한 상황에서 농담을 건넸다면?

(그와 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 깔끔하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목소리로 말하되 편안하게 가벼운 농담 한마디를 던져보도록. 살짝 어색한 상황에서 농담을 나눌 수 있는 여자는 그만큼 두려움이 없다는 뜻이고, 자신감이 넘친다는 뜻이다. 자신감 있는 여자의 매력을 누가 따라가리.

 

 

 

 

 

그 사람이 당신 앞에서

 

 

 

 

                                                                                                      출처 : 영화 <내 사랑> 홈페이지

 

 

 

 

 

 

 

 

코를 만진다면?

 

(먼저 차라) 화가 나서 코를 벌렁거릴 때 외에 코는 거의 감정을 나타내지 않지만, 코에 손이 가면 의심, 거절, 불쾌의 사인으로 해석된다. 특히 코밑을 손으로 쓰다듬으면 상대방의 말을 의심하고 있을 때이고 콧등을 문지르면 불쾌하게 생각할 때이다.

 



얼굴을 빤히 쳐다본다면?

 

(you win!) 기본적으로 여자든 남자든 누구를 좋아하면 우선 자주 쳐다보게 된다. 이때 상대방이 자꾸 쳐다본다고 해서 기분 나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오히려 주목 받는 것을 즐거워해야 한다. 그럴 땐 가만히 있지 말고 상대방에게 말을 걸도록. “티셔츠가 아주 멋지네요.” 눈을 마주치는 것이 가장 직접적인 호감의 표현이지만, 그 사람의 복장이나 헤어스타일, 요리 솜씨, 가족을 칭찬하는 것도당신을 좋아합니다라는 표현이 된다.

 

 

 

신체를 뒤로 젖히고 앉는다면?

 

(거들떠보지 마라) 좋아하는 사람보다 싫어하는 사람을 마주할 때 신체를 뒤로 젖히는 각도가 훨씬 크다. 여자가 좀 더 심하지만 남자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신체를 옆으로 비스듬히 기울이는 자세는 남자와 여자가 큰 차이를 보인다. 남자는 상대를 싫어한다고 해서 대화를 나누면서 몸을 옆으로 기울이지는 않지만 여자는 상대가 남성이든 여성이든 싫어하는 상대와 대화를 나눌 때는 몸을 옆으로 기울인다.

 

 


걸을 때 앞만 보고 성큼성큼 걷는다면?

(집에 돌려보내라) 걷는 모습에서도 성격이 드러난다. 아래만 보고 조용히 걷는 남자는 내향적인 성격일 가능성이 많다. 주위보다 자기 자신에게 관심이 더 많고 목표와 상관없는 일은 생각하지 않는다. 아래만 보고 성큼성큼 걷는 남자는 자의식이 강해 다른 사람이 도와주는 것을 싫어하는 편!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독단적이고 고집이 세다. 일이 자기 뜻대로 되지 않으면 크게 낙담하지만 대체로 성실하다. 고개를 들고 앞만 보고 가는 남자는 거만하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깊이 생각하지 않고 성급하게 결단을 내릴 때가 많고 화를 잘 내고 처음 뜻을 좀처럼 굽히지 않는다. 주위 풍경을 보며 걷는 남자는 외향적인 성격으로 주위에 관심이 많아 언제든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일 자세가 돼 있다.

 

 

 

................................................................................................................................................................................................................................................................

 

 

 

 

뒤로 젖히고 앉는 남자! -_-

 

나하고 멀리 떨어지고 싶어하는 사람과는 그다지 같이 있고 싶지 않다~ㅋㅋㅋ

 

10초안에 사람을 판단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

 

하지만 10초가 10년을 알고 지낸 것보다 더 강력하다는 것을 남자, 그리고 여자들은 알아야겠죠?! ^^V

 

그리고 그 10초를 잘~ 시작하면 앞으로의 몇 년도 달라질 수 있음을 명심할 것!!!

 

 

 

 

(이미지 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연락 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