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여우소장... 그녀는 누구인가?

 

 

 

 

 

 

 

긴 생머리보단 커트머리

 

치마보단 배기바지

 

구두보단 운동화

 

샤넬보단 나이키

 

 

 

남들과 조금은 다르지만 나름대로 소신 있게 살아온 30이룬 것은 대마법사

 

뜬금없이 왠 마법사 드립이냐구요?

 

25살까지 모태솔로이면 마법사가 된대요.

 

그래서 전대마법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정 하지 마thㅔ요!!

 

못 사귄게 아니라 사귄거니까요~!

 

이래봬도 초등학교 땐 화이트데이에 사탕도 받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말하고도 웃프다ㅠㅜ)

  

 

딱히 사귄다는 사람이 없을 뿐이지 주변에 남자는 많아요~

 

같이 게임 하는 남자친구1,

 

같이 야구 보러 가는 남자친구2,

 

가끔 사우나나 가자는 농담 던지는 친구들……

 

…………=_=;

 

 

 

어여튼간에! 연인이 없어도 충분히 잘 살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여우소장이었는데!!

 

요즘 나이 앞자리수가 바뀌어서 외로움을 타는건지,

 

~~~~~~~끔 호감 가는 사람이 생겼어요.. ☞☜

 

.. 저는 가만히 있어도 매력이 철철 넘치는 팜므파탈 같은 여자여서

 

호감남이 저에게 넘어오는 건 시간문제………는 무슨……..=_=;

 

그 분의 이상형은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커리어우먼이래요. ㅠㅜㅠㅜ

 

저도 커리어우먼은 맞는데ㅋㅋㅋㅋ

 

 

 

이젠 팀장님의 명을 받들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조사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저의 연애사업을 위해서 해야겠어요!!ㅋㅋ

 

여우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실꺼죠???? ^-----------^

 

여우소장의 글로 배우는 연애의 기술 프로젝트!!

 

앞으로 기대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