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연애 정보] 재미있는 연애 심리테스트!





내 마음이란나도 모르는 것 ^_

 

심리테스트를 통해 간단하게 나를 알아볼 수 있고

나의 연애 스타일까지 알아볼 수 있는 연애 심리테스트를 준비했어요!

 

 

 

, 다리, 토끼, 열쇠 4개의 단어를 모두 넣어서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예를 들어,

문을 열 수 있는 열쇠토끼가 물고 다리를 건너 한테 오고 있다!

 

*해석*

= 본인

다리 = 인생

토끼 = 배우자

열쇠 = 재물

 

제가 만든 문장을 해석해보자면,

재물배우자가 들고 인생을 건너 한테 왔다! 가 되겠네요 ㅎㅎ

(제발 이뤄지길 ^^…)

 

 

 

먼 길을 떠나던 당신이 한 마리의 동물을 버려야한다면

어떤 동물을 버릴 것인가요?

 

사자 / / / / 원숭이

 

*해석*

선택한 동물은 당신이 힘들 때 가장 먼저 포기하게 되는 것

사자 = 자존심

= 가족

= 직업

= 사랑

원숭이 = 친구

 

저는 양을 버렸어요사랑 굿바이

 

 

 

샤워 습관으로 보는 연애 심리테스트!

샤워를 할 때 어디부터 씻으세요?

 

머리부터 감는다 / 세수부터 한다 / 몸부터 씻는다 / 이부터 닦는다

 

*해석*

v  머리부터 감는다 = 주변 사람들이 하자는 대로 이끌려 다니는 스타일!

이런 성격은 이성을 만날 때도 이성에게 휘둘리는 편이므로

감정표현에 솔직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

 

v  세수부터 한다 = 배려심이 깊고 베푸는 것이 더 좋은 스타일!

이성에게 헌신적이고 순종적이므로 상처를 받지 않도록 하자!

 

v  몸부터 씻는다 =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타일!

이성을 볼 때도 패션 감각이나 외모를 중요하게 여기지만

콩깍지가 쉽게 씌이는 타입! 콩깍지를 조심하자!

 

v  이부터 닦는다 = 호기심이 많고 매사에 신중한 스타일!

신중한 탓에 연애의 시작이 어려울 수는 있지만,

다양하고 활동적인 데이트를 좋아해 24시간이 모자랄 수 있음!

 

 

 

데이트 약속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한 당신!

우연히 옛 애인을 마주치게 되는데, 이때 당신의 행동은?

 

1. 친구처럼 안부 인사를 나눈다

2. 애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한다

3. 누구를 만나러 왔다며 대충 둘러대고 자리를 피한다

4. 외면하고 모른척한다

 

*해석*

1. 친구처럼 안부 인사를 나눈다

= 애인 한 명으로는 만족을 못하는 타입!

연애를 늘 열정적으로 하고 싶고, 그 열정이 식으면

바로 시들시들해지기 때문에 상대에게 상처를 주네요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있을 때 잘하자구요~

 

2. 애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한다

= 이성에게 인기가 많고 친절한 타입!

애인에게 집착하지 않고,

연애가 끝나도 새로운 연애를 금방 시작할 수 있는 능력자!

 

3. 누구를 만나러 왔다며 대충 둘러대고 자리를 피한다

= 좋아하는 이성을 독차지해야하는 타입!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이 1도 없어야 하고

애인에게 최선을 다하는 헌신적인 사랑을 하네요

자칫 무서운 집착으로 변할 수 있으니 조심!

 

4. 외면하고 모른척한다

= 한마디로 어린아이 같은 타입!

상대가 내 생각을 1초라도 하지 않으면 안되고

조금이라도 불만이 쌓이면 잠수를 타거나

연락을 끊어버려 상대를 당혹스럽게 하네요!

불만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로 표현해보세요~

 

 

오늘의 심리테스트가 여러분의 연애 타입과 잘 맞나요?

저는 어느 정도 맞는 것 같아서 씁쓸하면서도 신기

 

오늘의 테스트를 너무 맹신하지말고

가볍게, 재미있게 즐겨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