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정보] 메리 혼자 크리스마스를 함께 할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징글벨~ 징글벨~ 거리 곳곳 캐럴이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무엇을 하며 보낼지 계획은 세우셨나요? 혹시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이 있으시다면, 오늘 나혼자산다에서 알려드릴 크리스마스 영화 정보를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잃어버린 연애 세포를 찾아서크리스마스 로맨스 영화

 

장기간 연애를 해온 분들이나, 오랜 기간 연애를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잠들어 버린 연애 세포를 깨워 줄 로맨스 영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 브리짓 존스의 일기(2001)

브리짓 존스의 일기는 영국을 대표하는 로맨스코미디 영화 중 하나인데요. 32살의 노처녀 브리짓이 일기를 쓰며 한해를 돌아보면서, 제대로 된 남자를 만나기로 결심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리고 있는 영화랍니다. 브리짓이 서른이 넘어 뒤늦게 자신을 사랑해 줄 남자를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때 관람해 보시길 바랍니다 :)

 


 -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2003)

지금과 같은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검색빈도가 급증하는 러브 액츄얼리는, 남자가 여자의 집 문 앞에서 피켓을 들고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장면으로 유명한 작품이에요. ‘각기 다른 열한 개의 사랑을 주제로 하는 러브 액츄얼리는, 등장인물의 관계가 아주 복잡하게 얽혀있는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12 20일에 극장에서 재개봉한다고 하니,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잠든 연애 세포를 깨우러 영화관을 방문해 보아도 좋겠죠?

 

 

크리스마스의 판타지를 보여주는 크리스마스 코미디 영화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다정한 연인의 모습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크리스마스가 로맨스만 있는 날은 아닌데요. 크리스마스를 무대로 한 코미디 영화를 보며 환상 속에 빠져 보세요 :)

 


 - 그린치(The Grinch 2000)

그린치는 산꼭대기 동굴에 사는 그린치라는 괴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즐거워하는 사람들을 보고는, 이를 못마땅하게 여겨 그들의 크리스마스를 망치러 마을로 내려오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인데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돌아볼 생각은 안 하고 다른 일에만 집중하고 있는 부모님을 못마땅히 여긴 신디라는 아이가 산에서 내려온 그린치와 마주치게 되면서 일련의 소동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알아가는 내용을 담은 그린치! 꼭 관람해 보시길 바랍니다^^

 

- 엘프(Elf, 2003)

다음으로 추천해 드릴 영화는, 우연히 산타 마을로 가게 된 인간이 엘프들과 함께 지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영화 엘프에요. 크리스마스 날 선물을 주러 온 산타의 선물 보따리에 기어들어 가 엘프들과 함께 살게 된 주인공버디는 우연히 자신이 인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인간계로 넘어가 아빠를 겨우겨우 찾기는 했지만, 아버지는 자신을 아들로서 대우해 주지 않아요. 우울한 크리스마스를 맞게 된 버디가 다른 사람들 그리고 자신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기 위해 애를 쓰는 과정이 궁금하다면, 꼭 관람해 보세요~

 

 

키덜트족의 마음을 사로잡는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 영화

 

크리스마스에는 뭐니 뭐니 해도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영화지~ 하고 생각하는 키덜트시라면, 아래 추천해 드릴 영화를 관람해 보세요 :)

 


- 팀 버튼의 크리스스마스 악몽(Tim Burton’s The Hightmare Before Christmas, 1993)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새로운 방법들을 연구하는 할로윈 타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인데요. 어느 날 크리스마스 타운에 가게 된 잭은 크리스마스의 주인이 되기 위해 산타를 납치하고 할로윈 타운의 주민을 마을에 풀어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는데요. 과연 크리스마스의 악몽이 계속될 것인지, 사람들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돌려받을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 가디언즈(Rise of the Guardians 2012)

가디언즈는 돌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키는 가디언으로 임명된 주인공이 자신이 누구인지 찾기 위해 가디언을 도우면서 생기는 일들을 그린 영화에요. 주인공인 잭 프로스트가 아이들의 꿈을 망치려 드는 악당과 대립하며 자신을 찾고, 완벽한 가디언이 되어가는 모습을 지켜보고 싶으시다면 관람해 보시길 바랍니다 :)

 

 

혼자여도 좋고, 둘이라도 좋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영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좋아하는 영화를 마음껏 보며 행복에 젖어 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