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패션] 남자친구 데일리룩으로 제격인 2016 남자 여름 셔츠 코디 추천

 

 


[패션] 남자친구 데일리룩으로 제격인 2016 남자 여름 셔츠 코디 추천

 

봄이 가기 무섭게 찾아온 무더위. 여름이 찾아오더라도 늑대들이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셔츠패션은 꾸준히 사랑받는 데일리룩 입니다. 아직은 초여름이기 때문에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커서 셔츠를 활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데요. 후덥지근한 한낮 더위에도 시원하고 깔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다면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셔츠를 활용해 남성 특유의 매력을 어필 해 보세요. 얇은 셔츠 한 장 걸친 단단한 어깨를 보고 반하지 않을 여자가 과연 있을까요? 여심 공략을 위해 올여름 남자의 매력을 가장 돋보이게 할 남자 여름 셔츠 스타일링 Tip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셔츠 하나로 달라지는 스타일링

 

셔츠를 코디 할 때 자신의 이미지와 분위기를 잘 파악한 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소재와 컬러,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셔츠 하나만으로도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답니다. 자칫 단순하고 밋밋할 수 있는 셔츠의 느낌이 따분하게 느껴진다면 포인트가 들어간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색다른 셔츠 스타일링방법입니다. 포인트룩은 생기를 더해주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데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죠

올 시즌 트랜드 컬러인 핑크와 남성 셔츠가 만나면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하는데 안성맞춤입니다. 너무 단조로운 느낌이 싫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발랄한 셔츠를 선택해 보세요. 기본 핏에서 벗어나지 않는 실루엣에 리듬감이 느껴지는 여러 굵기의 핑크 패턴 스트라이프가 화사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 줄 거에요. 하의는 심플한 하프 팬츠로 가벼움을 더해주고 페이크 삭스로 센스 있게 발목을 드러내는 로퍼를 신어 코디를 마무리한다면 100점 만점에 100!


셔츠 하나로 달라지는 스타일링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셔츠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물씬 자아내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블랙 슬랙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코디룩이 완성될 거에요. 가죽 스트랩 샌들을 착용한다면 더욱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이 되겠죠?

 

 

색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차이나 칼라 셔츠

 

차이나 칼라 셔츠는 깔끔한 넥라인이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 하기에 좋아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하기에 좋은 셔츠입니다. 몸에 맞지 않는 큰 사이즈의 화이트 차이나 칼라 셔츠만 입었을 때 상대방으로부터 자칫 요리사가 떠오르게 하거나, 목이 짧은 체형은 차이나 칼라가 목을 더 짧고 굵어 보이게 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아요.

요즘처럼 후덥지근한 날씨에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셔츠와 밑단이 컷팅 된 데님팬츠와 매치해 산뜻한 댄디룩을 연출해 보세요. 브라운컬러의 보트슈즈나 가벼운 스트랩 샌들과 함께 매치하면 패셔너블함을 더할 수 있답니다. 차이나 넥칼라는 트랜디한 느낌을 가진 셔츠이기 때문에 세련된 연출도 가능한데요, 7부 소매기장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만나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심플한 슬랙스나 면바지와 매치하면 클래식한 캐주얼룩으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차이나 칼라 셔츠는 기본 셔츠보다 넥 라인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이 장점을 살려 조금 더 캐쥬얼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데님팬츠 또는 면 팬츠와 함께 스니커즈를 선택해 군더더기 없는 캐주얼룩을 완성해 대학생부터 비즈니스맨들까지 모든 남성이 소화할 수 있답니다.

 

 

보는 사람까지 시원한 린넨 셔츠

 

기온이 점점 올라갈수록 시원한 소재, 특히 린넨 소재의 아이템들이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특히 멋 좀 부린다는 늑대라면 나에게 어울리는 린넨 셔츠 하나쯤은 올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챙겨 두어야 해요! 린넨은 부드러운 촉감과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이 유지되는 천연소재로 여름 최고의 소재로 꼽힙니다. 그렇기 때문에 린넨 셔츠 역시 여름의 잇 아이템인데요, 통기성이 워낙 좋아 셔츠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도 시원하고 쾌적하답니다.

 

보는 사람까지 시원한 린넨 셔츠

 

한낮 더위가 절정에 달하면 셔츠를 벗고 시원한 레이온 소재의 티셔츠와 함께 매치한 반바지만으로도 시원한 여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지적인 무드를 더해주는 안경이나 클러치 등으로 스타일 센스를 더하면 완벽한 간절기 패션이 완성보기만 해도 시원한 린넨 셔츠와 함께 페도라, 슬립온 등 바캉스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여행룩, 여행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을 수도 있어요.

쿨비즈룩은 정형화된 수트 패션에서 벗어나 시원함을 챙기는 비즈니스룩을 말하는데요, 쿨비즈룩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도 역시 린넨 셔츠랍니다. 면이나 실크에 비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향균성까지 갖춘 착한 소재이기 때문이죠! 린넨 셔츠는 평범한 디자인밖에 없다는 생각은 더 이상은 no! 요즘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트랜디한 린넨 셔츠들이 많이 출히되어 슬랙스, 치노팬츠, 청바지, 하프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쉬한 연출도 문제없답니다. 무엇보다 린넨 셔츠는 긴소매라도 통기성이 뛰어나 굳이 반소매를 입지 않아도 시원함까지 챙길 수 있어 롤 업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도 있다구요!

린넨 셔츠가 너무 가벼운 느낌이 든다면 깊이감이 느껴지는 단색의 인디고 컬러의 린넨 셔츠를 선택해 보세요. 탄탄하게 짜인 린넨의 직조감이 진중함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 주고, 무심하게 걷어 올린 소매는 섹시함까지 더해줄 거에요.

 

 

패션과 뷰티에 관심을 가지는 그루밍족이 점점 늘어나면서 계절이 바뀔 때마다 트렌디 하면서도 다양한 코디에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아이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감각적인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어요. 여우소장이 알려준 여름 코디를 위한 셔츠 아이템들과 스타일링 Tip, 유익하셨나요? 캐주얼 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차이나 칼라 셔츠와 하나쯤은 꼭 갖추고 있어야 할 린넨 셔츠는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니 자신과 어울리는 컬러로 꼭 하나씩은 챙겨놓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