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10월 미션/1조] 아침애친구들 1조, 아침에 주스 젤리주스가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순간을 찾아라!




아침愛인이 10월 캠페인에서 다룰 제품은 바로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였습니다. 사과, 포도, 오렌지, 딸기, 복숭아 다섯 가지 맛으로 구성된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는 한번 맛보면 계속 맛보고 싶은 매력을 가진 제품입니다!



저희 아침愛인은 아침에주스 젤리주스가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순간을 찾아라!”라는 목적을 갖고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과, 행정학과와 콜라보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경영학과와 행정학과 간식행사에 제품을 협찬해주고, 사람들에게 저희가 여대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선정한 다섯 가지 상황 중 어떤 상황이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상황을 투표하라고 하는 것이었죠.



이렇게 많은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들을



저희가 직접 제작한 판넬과 함께 투표를 할 수 있도록 세팅해두었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셔주시고, 투표도 해주셨습니다! 준비된 300개의 물량이 모두 동난, 성공적인 캠페인이었습니다.

이런 젤리가 있었는지 처음 알았다.”, “맛있어서 자꾸 먹고 싶다.” 등 소중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던 부분도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길면 길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라면 짧디 짧을 수 있는 3개월이라는 시간이 벌써 지났습니다ㅠㅠ 그동안 저희 아침愛인의 기사를 읽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