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3기

아침애친구들 8월 미션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름의 끝자락에서 아침애친구들의 8월 미션 활동기를 소개하게 된 여우소장입니다.

이번 8월 미션의 주제는 여름! 아침애친구들 다섯 조는 과연 어떻게 여름의 아침에주스를 표현했을까요? 그 열정의 샘플링 현장, 여우소장과 함께 살~짝 들여다볼까요?

 

1 - '등산할 땐 아침에주스!'


등산


아침에주스


폭염주의보가 발령되었던 8 18일 화요일, 무더운 여름날씨에 아침애친구들 1조는 어디로 향했을까요

힌트는 푸르게 우거진 나무들이 가득하고, 한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상쾌한 곳이라는데요.

행사 내내 힐링하는 기분이었다는 1조의 기분 좋은 샘플링 행사 현장, 곧 소개해 드릴게요! 

 


2– ‘여름산타와 함께하는 시원한 8월의 크리스마스'


여름산타


시원한 여름나기


겨울하면 생각나는 그 분, 산타가 여름에 나타났다?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 2! 겨울에 따뜻함을 선사해주는 산타가 있다면 여름에는 시원함을 전해주는 여름 산타 2조가 있다과연 산타로 변신한 2조의 샘플링 현장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3 - '나는 네가 오늘 한강에 나온 이유를 알고 있다!'


나는 네가 오늘 한강에 나온 이유를 알고있다.


만약 생각만 해도 오싹한 공포 영화 주인공들이 한강에 나타난다면?

짜릿한 미션 주제를 선정한 주인공들은 바로 아침애친구들 3! 영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를 패러디한 3조 친구들은 나는 네가 오늘 한강에 나온 이유를 알고 있다라는 주제로 시민들에게 재미와 공포를 동시에 선사했다는데요, 무서운 가면을 쓴 아침애친구들 3조가 진행한 즐거운 샘플링 현장

기대해 주세요!

 


4 - '태양을 피하는 법'



주사위게임


태양을 피하는 방법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지만, 언제나 긴장되는 게임! 바로 주사위 던지기인데요.

4조 친구들이 한강공원의 시민들과 즐거운 주사위 게임을 하며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4조의 다채로웠던 샘플링 활동, 곧 공개됩니다!



5– '한강 피서, 아침에주스&스페셜티카페라떼와 함께하세요!'


서울우유 제품


커피or주스 퀴즈


5조 친구들은 샘플링 제품 이름 맞추기 퀴즈를 준비해 샘플링 행사에 나섰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산책을 나온 시민들은 시원한 아침에주스 제품을 선물 받는 것은 물론, 퀴즈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여름햇살보다 더 뜨거웠던 5조의 열정적인 샘플링 현장,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불볕 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8,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애친구들은 다양한 장소에서 개성 있는 방식으로 아침에주스를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 결과 이번 8월도 모두 성공적으로 미션을 완수할 수 있었는데요. 참여자가 유난히 많았다는 이번 8월 미션! 각 조의 개성 넘치는 미션 활동기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