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안산공장견학/1조] 서울우유 안산 공장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저희 1조는 518일 금요일 외대앞에서 지하철을 타고 두시간 반을 걸쳐 서울우유 안산 공장에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렸지만 도착하자 마자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어 카메라를 들었습니다.



저희를 반기는 문구에 안산공장 견학이 더욱더 기대됐는데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회의실에 도착했을 때 여러가지 서울우유 제품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여러가지 서울우유 광고 그리고 홍보영상을 보여주셨습니다. 또 부공장장님께서 서울우유 공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해 주셨는데요,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서울 우유 제품은 모두 당일 공장에서 바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그 이후 직원분을 따라 제대로 견학을 시작하였습니다.



다양한 서울우유 제품 들로부터 시작해 예전에 사용하던 서울우유 제품 포장 기계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치즈생산이 당일 일시중단 되어 현장을 볼 수 없었던 점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우유 생산 과정, 포장 과정 등 직접 기계가 돌아가고, 현장에서 직원분들이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점이 이번 견학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점 이었습니다.

우유가 농장에서 배달되고 큰 통에 저장을 거친 후 포장이 되어가는 과정이 저희에게는 매우 신선했습니다. 여러가지 기계들을 사진으로 담아낼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아쉬운 만큼 눈에 많이 담아왔습니다.



, 견학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전시되어 있고, 젖소 캐릭터가 비치되어 있던 것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서울우유의 배려를 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견학이 끝나고 단체사진 촬영이 있었습니다!

공장에서 주신 SEOUL MILK 텀블러 기념품 그리고 본사에서 주신 치즈큐빅 신제품을 두 손 가득 들고 귀가했습니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홍보대사로서 직접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뜻 깊은 활동이었습니다.



이제 곧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를 활용한 본격적 홍보활동이 시작될 텐데요. 산뜻한 활동과 아이디어를 들고 6월에 찾아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