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4월미션/4조] ‘오감만족’ 조의 온라인 컨텐츠 제작현장을 가다!


 

안녕하세요아침애친구들 6 4조입니다.

이번에 저희 조 이름을 정했는데요!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는데, 그 많은 아이디어 중에서 저희 조 이름은 오감만족으로 정해졌습니다! 다섯명의 조원들을 모두 만족시키자는 의미에서 오감만족으로 정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오감만족조의 활동,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번 4월 팀 미션은 아침에주스 젤리 홍보 제안 컨텐츠 제작이었습니다. 저희 오감만족 조는 어떠한 컨텐츠를 만들어야 될 지 많이 고민해보고 수차례의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서 젤리듀스 101’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젤리듀스101’ 이란 프로듀스 101이란 프로그램을 패러디 하여 만든 컨텐츠입니다.

2017년을 가장 뜨겁게 달군 프로그램인 만큼 아침에주스 젤리 또한 흥미로운 방식으로 홍보되어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홍보할 제품은 바로 아침에주스의 신제품인 아침에주스 젤리 5종입니다.

아침에주스 젤리는 오렌지, 사과, 딸기, 포도, 복숭아맛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제품의 특징을 가지고 국민프로듀서 님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중무장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뒷부분에서 확인해주세요~!

 

젤리듀스 101’이라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저희 오감만족 조는 4 27() 건대입구역에서 만났습니다!




저희 조원들은 아이디어 회의를 위해 함께 저녁을 먹고 카페에 가서 아이디어 회의를 시작했습니다~!

저희 조는 개인지원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정상 한 분께서 젤리를 받아서 추후에 분배를 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이 날 오프라인 조모임을 통해 많은 젤리들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너무나 많은 젤리들에 깜짝 놀랐답니다! 어떤 방식으로 홍보해야 될 지 생각도 해 보고, 직접 몇 개를 먹어보며 홍보 문구 등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고민과 회의 끝에 SNS사용자에게 시각적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지루하지 않은 소재로 홍보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작년 한해 프로듀스 1O1’으로 후끈했던 우리나라의 가요계와 SNS를 떠올린 후, 이 프로그램과 아침에주스 젤리를 조합해 보기로 했습니다. 프로듀스 1O1과 마찬가지로 참가자 한 명 한 명이 매력적이고,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에 의해 인기도가 결정되는 특성이 아침에주스 젤리와 비슷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모임 장소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건국대학교에 방문해 젤리듀스 101이라는 컨셉사진을 찍었습니다. 늦은 봄에 어울리는 예쁜 꽃들과 경치에 아침에주스 젤리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예쁜 날씨와 배경 덕에 기분전환을 주는 상큼한 컨텐츠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꽃과 캠퍼스를 배경으로 촬영된 아침에주스와 함께 컨텐츠는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저희 컨텐츠는 현재 서울우유 기자단 6 4오감만족조의 인스타그램 계정(@achimjuice_)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의 컬러가 울트라 바이올렛인 만큼 2018년은 1번 포도의 해 라고 할 수 있죠?! 개운한 아침을 책임지는 2번 사과!



또한 3번 젤리오렌지와 함께 하신다면 비타민C 가득 충전해서 상쾌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활력소가 되어주는 1번 복숭아와,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선물해주는 기호 2번 딸기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5명의 젤리들에게 소중한 한 표씩 던져 주시면 당첨자분께 아침에주스 젤리 10개를 선물해드리고 있습니다!

5 7일까지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저희 오감만족 조의 포스팅 잘 보셨나요~?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서울우유 아침애친구들 6기로 활동하며 많은 이벤트로 여러분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샘플링 이벤트 등 여러분의 곁으로 찾아 가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