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4월미션/1조] 웹드라마와의 콜라보




안녕하세요 아침애친구들 61조입니다!

지난번 발대식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아침애친구들의 4월 미션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4월의 미션은 1. 온라인 홍보 제안하기 2. 콘텐츠 제작이었는데요, 저희가 어떤 것들을 준비했을 지 기대되시죠?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저희가 제안하는 온라인 홍보는 바로 웹드라마와의 콜라보입니다.

 


요즘 온라인에서 특히나 핫한 것이 스마트폰으로 쉽게 시청할 수 있는 짧은 에피소드 형식의 웹드라마입니다. 그렇다면 왜 하필 웹드라마를 선택했을까요? 웹드라마의 3가지 인기 요인이 그 이유입니다. 저희가 생각한 3가지 인기 요인은 스낵컬쳐, 노멀크러시, 쉬운 공유입니다. 스낵처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을 말하는 스낵컬쳐와 화려함보다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는 노멀크러시’, 그리고 다양한 SNS를 통해 태그 한번이면 친구와 함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쉬운 공유’.



아침에주스 젤리는 우리의 일상 어느 순간이나 잘 어울립니다. 이러한 아침에주스 젤리가 우리의 일상을 그린 웹드라마에 나온다면 그 시너지가 엄청날 것 같아요! 웹드라마를 통해서 아침에주스젤리를 노출시키는 것을 반복하다 보면 어느 출출한 순간 아침에주 스젤리가 떠오르겠죠? 그러면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게 되고, 궁금해서 사먹게 되고, 한 번 먹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아침에주스 젤리의 늪에 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두번째 미션을 위해 저희는 두 가지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단 몇 컷으로 여러분에게 아침에주스 젤리를 각인 시켜줄 카드뉴스, 그리고 아침에주스 젤리 초보자와 함께한 리뷰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하루종일 생각나는 아침에주스젤리. 저희 카드뉴스 아침에주스젤리 사용법을 보시면 언제 젤리를 먹으면 좋을지 시간대별로 알려드립니다!

 


아침에주스젤리는 도대체 어떤 맛일까? 궁금하신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아침에주스젤리를 처음 먹어보는 한국외대 친구들의 시식 후기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해 드립니다!

 

모든 콘텐츠를 여기서 한번에 볼 수 없어 아쉽다면 인스타그램 @hallojuicejelly 계정을 찾아와주세요! 카드뉴스와 리뷰영상 모두 볼 수 있답니다. 팔로우는 필수!

여기까지가 저희가 준비한 4월 미션이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두 번의 미션도 계속해서 지켜봐주시고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