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6기

[4월미션/2조] 아침을 열다, 젤리를 열다!




 


아침애친구들 6기의 첫 미션! 아침에주스 젤리 주스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온라인 홍보 제안 및 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저희 아주좋아는 온라인 홍보와 SNS 컨텐츠라는 두 가지 키워드에 초점을 맞춰 어떻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 빠지게 되었고,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최근 짤막한 영상을 이용해 SNS 상에서 다양한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을 제작하는 것이 저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4월 미션으로 아침에주스 젤리를 홍보하는 CF 영상을 제작해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영상의 주제를 정하기 위해 여러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그 중, 제품의 이름이 아침에주스 젤리이니 아침을 주제로 잡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것을 활용해 결정된 아침을 열다, 젤리를 열다!라는 메인 슬로건이 저희 영상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아침에주스 젤리와 맞는 상쾌한 아침 이야기를 산뜻한 봄이라는 시기와 맞게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달달한 러브 스토리와 결합하기로 한 아주좋아’! 저희 아주좋아CF 촬영 현장,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함께 보시죠!

 


  드디어 촬영 시작! 촬영은 저희가 재학 중인 한양대학교의 캠퍼스 안에서 주로 진행되었습니다. 시험기간도 겹치고, 이른 아침에 진행된 터라 중간중간 지치기도 했지만, 아침에주스 젤리로 에너지를 충전하며 활기차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제공받은 아침에주스 젤리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촬영 중 아침에주스 젤리도 한 컷 찰칵! 캠퍼스의 아침에주스 젤리, 인생샷 같지 않나요?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아주좋아의 모습! 한 장면을 찍을 때도 여러 각도에서 다양하게 촬영해보며 최고의 컷을 얻기 위한 노력을 하였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물이 나왔을지 궁금하시죠? 구상한 대로 영상이 잘 나왔을까요? 최종 영상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희 아주좋아가 한 달 동안 열심히 고민하고 노력한 끝에 나온 결과물입니다. 아침에주스 젤리와 함께 맞는 아침의 상쾌함과 봄의 캠퍼스에서 느껴지는 설렘이 잘 전달되었나요? 5월의 미션은 어떻게 수행할지, 저희 아주좋아를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