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연애백서

[정보] 비와 더위를 피해서 시원하게 데이트하자! 실내데이트 장소 추천!



        

더운 여름, 실내 데이트 장소 추천


여름엔 장마와 찌는 더위 때문에 실외에서 데이트하기가 겁납니다. 그렇다고 매번 실내에서 밥 먹고 영화만 보기엔 제대로 데이트를 즐기지 못한 것 같아 아쉽잖아요. 늘 같은 패턴은 지루하기도 하죠. 그런 여우님들을 위해 여우소장이 지루함을 사라지게 해 줄 신선하고 재밌는 실내데이트 장소를 알려드릴게요!

 

 

이색카페

 

카페에 가서 수다를 떨고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지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위해 이색카페들을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새로운 이색카페 알아보겠습니다!

  

퍼즐 카페

먼저 알려드릴 것은 퍼즐 카페에요. 여우소장도 학교 다닐 때 친구들과 자주 가곤 했습니다. 100조각부터 1,000조각까지. 시원한 실내에서 음료를 마시며 퍼즐 맞추기에 집중하다 보면 한두 시간은 금방 지나가는데요. 친구끼리도 커플끼리도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거에요.

 

동물카페

강아지 카페나 고양이 카페는 다들 한 번쯤 가보셨을 거예요. 하지만 제가 이색카페를 알려드린다고 했으니 좀 색다른 동물이 있는 카페를 알려드려야겠죠? 평소에 접하기 힘든 너구리와 갈라파고스 거북이 등을 만져볼 수 있는 카페! 처음엔 조금 무서워도 어느새 나도 모르게 쓰담 쓰담 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 거에요.

 

만화카페

만화책 하면 어릴 때 추억이 떠오르죠? 이렇게 추억 속에나 있을 것 같았던 만화방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바로 만화 카페인데요. 기억 속 만화방과는 다르게 아주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 누워서 볼 수 있는 공간까지 있을 정도로 시설이 좋습니다. 찜질방과 비슷하다고나 할까요? 쾌쾌한 지하 만화방이 아닌, 푹신한 소파와 해먹까지 있는 곳에서 만화책을 읽는다면 몸과 마음 둘 다 힐링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방 탈출 카페

‘지니어스’와 ‘문제적남자’, 이 둘의 공통점은 바로 머리를 써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입니다. 머리를 써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게임은 일상에서 접하기 쉽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여기 방 탈출 카페에선 여우님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해 방을 탈출하는 긴장감은 어마어마해요. 방 탈출 카페는 인기가 많으니, 예약하고 가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낮잠카페


낮잠카페

자도 자도 피곤함이 사라지지 않는 우리의 몸. 만성피로는 현대인의 고질병이죠. 이러한 현대인들의 쉬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낮잠 카페. 시원한 온도와 맑은 공기로 공간이 채워져 있고 곳곳에 잠을 잘 수 있게 해먹, 소파 등의 공간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해먹에 누워 잠시라도 눈을 붙일 수 있다니 정말 왜 이제 이런 카페가 생겨났나 싶죠? 이제 눈치 보지 말고 피곤할 때는 낮잠 카페로 가자고요!

 

 

실내체험

 

지금까지 이색 카페들을 알려드렸습니다. 대체로 전부 정적인 것들이었어요. 그래서 이제 조금 더 활동적으로 데이트 하고 싶으신 여우님들을 위해 실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그런 공간들에는 뭐가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 같이 보실까요?

 

아이스링크


아이스링크

먼저 연인들의 단골 장소! 드라마 속 연인들치고 이곳에서 데이트하지 않은 커플이 없다죠? 바로 아이스링크장 입니다. 아이스링크장 위를 시원하게 달리면서 운동까지! 정말 1석2조의 데이트에요. 그리고 추운 아이스링크장에서 먹는 컵라면! 이걸 먹기 위해서라도 가 보고 싶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거나 연인이 있다면 다른 곳보다 아이스링크장을 꼭 가보시길 바라요!

 

실내클라이밍

클라이밍 여자 세계 1위 선수는 김자인선수입니다. 그로 인해 클라이밍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클라이밍을 즐기는 일반인 분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에요. 실내클라이밍은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아래 매트가 깔려 있어 안전하므로 초보자 분들도 위험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운동이랍니다. 그리고 전신 근육을 써야 하는 만큼 탄력 있고 균형 잡힌 신체로 가꾸어 준다니 당장 배워야겠죠? 그리고 클라이밍은 정상까지 올라가는 순간 집중력을 발휘하게 되고 정상에 올랐을 때 짜릿한 쾌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보니 스트레소 해소에도 제격이라고 하네요!

 

낚시카페

여우님들은 낚시를 해보신 분이 그리 많지 않을 거예요. 아무래도 여성들은 낚시에 흥미가 적기도 하고 특히 여름에 땡볕에 앉아서 물고기가 잡힐 때까지 기다리기도 힘들죠. 하지만 실내 낚시 카페를 다녀오신다면 그 생각이 바뀔 거에요. 낚시하며 물고기를 낚아 올릴 때의 쾌감. 이걸 손맛이라고 하는 데 한 번 느껴버리면 낚시가 계속 생각나 끊을 수가 없습니다. 또한, 낚시 카페에서 잡은 물고기의 무게와 사이즈에 따라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기분 좋은 데이트가 될 거에요.

 

다트 게임장

다트 게임장의 가장 큰 매력은 술과 맛있는 안주를 같이 먹으면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나는 노래가 울리는 곳에서 맛있는 칵테일 한잔을 손에 들고 다트 게임을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 지 모를거예요. 같이 온 일행들과 칵테일 내기를 한다면 더욱 재밌겠죠?

 

사격장

요즘 실내 사격장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진짜 총은 무서우니까 우리는 BB탄을 사용한 총으로 하는 게임장을 가야겠죠? 처음 사격할 땐 자세도 어색하고 맞추기 힘들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한 가르침을 받다 보면 어느새 전문가 못지 않게 사격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사격을 통해 상품으로 인형도 주고 가격도 2,000원 정도로 저렴하니 평소에 즐기지 못했던 것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가보는 것을 추천할게요!

 

반지만들기


반지만들기

커플링을 하기엔 가격이 부담되고, 다 똑같은 디자인의 반지는 싫다면 반지 만들기 체험은 어떠세요?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과 재료. 그리고 딱 맞는 사이즈. 세상에 하나뿐인 반지를 오롯이 상대방을 위해 만들다 보면 사랑이 더욱 커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거에요. 세상의 하나뿐인 나만의, 그리고 우리만의 작품! 가치는 값으로 따질 수 없겠죠? 우정 반지로도 좋습니다.

 

 

오늘 이렇게 여우소장이 많은 장소를 알려 드렸는데요. 덥고 습하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시원한 실내를 찾아서 여름을 즐겨 보는 게 어떨까요? 그럼 한층 더 기억에 남는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