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신입사원 생존기

[직장] EP.53 편안하고, 센스있는 오피스 라이프를 위한 직장인 레어 아이템



 



또 다른 내 방, 내 집, 나의 거주공간이라 할 수 있는 사무실 속 내 자리. 어쩌면 내 집보다 더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곳이기 개인의 취향이 잘 담겨있다고 할 수 있어요. 일의 능률을 올리려면 내 업무환경이 그 어느 곳보다 편안해야 하는데요. 오늘 신입사원 생존기의 주제는 공방지기가 추천하는 직장인 레어 아이템입니다.

 

 

USB 냉장고

 

일하다 보면 가끔 목이 마를 때가 있는데요. 정수기에 받아놓은 시원한 물을 놔두면 금방 식기 마련! 차라리 냉장고가 내 옆에 있었으면~ 하고 생각했을 분도 많을 텐데요. 이럴 때 필요한 사무실 잇템이 바로 냉장고랍니다. 아니, 그 큰 냉장고가 내 책상 위에?! 라고 생각할 분들도 있겠지만, 내 컴퓨터 옆에 놔둘 수 있는 충분한 크기의 미니 냉장고예요. 보통 캔이나 500mL 페트병 하나 정도만 들어갈 수 있고, 콘센트 대신 USB를 꽂으면 자동으로 시원해지죠.

 

물론 집에 있는 대형 냉장고만큼 시원함을 기대하기엔 살짝 무리이지만 미지근한 물보다 적당히 시원한 물을 마시고 싶을 땐 이만한 오피스 잇템이 없답니다. 차가운 것만 되냐고요? 절대 아니죠. 온장 기능도 된답니다. 따라서 추운 날, 밖에서 따뜻한 꿀물 차를 사 왔을 때 온장 스위치를 켠 후, 안에 넣어놓으면 일하는 내내 쭉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요. UBS 냉장고야말로 사계절 내내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니 보틀 가습기

 

사막처럼 건조한 실내에서 푸석푸석 갈라지는 내 피부를 생각한다면 가장 먼저 사야 할 오피스 잇템이 바로 가습기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히터를 많이 트는 사무실에서는 필수 중의 필수템! 가습기야 뭐, 오래전부터 사무실 용품에서 콧방귀 꽤나 낀 물건인데요. 하지만 요즘엔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로 사무실 책상 위를 장식하고 있답니다. 특히 겨울철 사무실은 가습기의 전시장이라고도 할 수 있죠.

 

그 중에서도 여유공방이 추천할 아이템은 미니 보틀 가습기예요. 일반 가습기와 달리 물을 받은 유리컵에 사용하거나 회사 앞 편의점에서 사 온 500mL 생수 위에 바로 꽂으면 끝! 물을 다 쓰면 통을 바로 버리면 되기 때문에 훨씬 청결하고 청소하기도 쉬워요. 작고 간편해서 사무실은 물론 집에 가져가기도 쉽죠. 이 역시 USB로 움직이며, 500mL 페트병을 사용할 경우엔 무려 다섯시간이나 끄떡없답니다. 요즘엔 도라에몽, 키티 등 귀여운 캐릭터 위주의 미니 보틀 가습기도 많이 출시되고 있으니, 지나가는 다른 부서의 이목을 끌고 싶다면 미니 보틀 가습기를 추천합니다!

 


아침에주스젤리 간식

 

그런데 사무실 용품 중에서 제일 중요한 이것을 빼먹었네요. 어떻게 하면 팀장에게 안 들키고 일을 덜 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일을 미룰 수 있을까 등등 열심히 짱구를 굴리다가 당 떨어질 당신을 위해 추천하는 간식, 바로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젤리>입니다! 뚜껑만 사샥- 열어주면 조용히 몰래 야금야금 먹을 수 있고, 100% 과일 과즙이 담겨있기 때문에 영양과 맛은 물론 배까지 채워주죠. 페트병에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내 가방 속에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아 들고 다니면서 먹기 편해요. 또한 여자분들 립스틱 지워지는 것에 민감하잖아요? 아침에주스 젤리는 입으로 먹을 수 있는 입구가 따로 있기 때문에 그런 걱정 노노~

 


아침을 못 챙겨 먹고 나왔을 때, 배고픔이 극에 달할 점심시간 20분 전에, 그렇게 많은 점심 먹고도 다 소화될 때쯤인 5시에 여러분의 배를 책임져주는 아침에주스 젤리. 오렌지, 포도, 사과뿐만 아니라 복숭아, 딸기까지 나왔으니 제철 과일을 때때로 챙겨 먹지 못하는 자취 직장인들에게도 좋겠죠? ‘국내 최초과즙 100% 젤리이기에 얼리어답터의 느낌으로 먹어보도록 합시다. 가격도 부담 없어 옆자리 동료들에게, 앞자리 팀장님에게, 뒷자리 대리님에게 하나씩 줘도 센스있는 신입사원이 되겠죠?

 

 

오피스 용품은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밤새 이야기할 수 있는 이야깃거리인 것 같아요. 점심시간 카페에 앉아 물꼬를 트면 너도나도 추천해서 지름신이 오게끔 하는 대화 주제죠. 오늘 공방지기가 추천한 잇템들은 어떤가요? 내 취향이 맘껏 담긴 오피스 용품들로 여러분의 일 능률을 올리고, 즐거운 오피스 라이프가 되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