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3기

[5월미션/ 4조] 아침애친구들 4조 애브리모닝이 경희대에 떴다!



아침愛친구들 4조 愛브리모닝이 경희대에 떴다!


4조 메인사진


서울우유 아침친구들 3 5월 미션을 시작되었다. 대학교 축제들이 열리는 시기인 만큼 5월 주제는 축제로 4브리모닝은 5/20() 경희대 축제를 다녀왔다. 아침애친구들을 위해 보내준 스페셜티 스냅백을 적극 활용하여 경희대에 아침에주스를 알릴 수 있었다.


오렌지 사과 포도


4월을 이어 이번 5월 미션에서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침에주스 오렌지맛, 사과맛, 포도맛을 축제와 함께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스티커를 주스뚜껑 하나하나에 붙였다. 오렌지는 ‘즐겨본지오렌지’, 사과는 ‘술먹고사과는거절해’ 그리고 포도는 ‘공부하고시포도참아요’라는 센스 있는 문구들로 축제 분위기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아침에주스 바닥에 행운의 5명을 모집했다. 간단한 퀴즈를 통해 행운의 5명에게 아침에주스를 하나 더 줌으로써 관심을 적극 유도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SNS로 적극 홍보했다. 여기서 하나 더!! 아침에주스가 들어간 참신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주면 주스를 하나 더 하는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샘플 행사를 극대화시켰다.

 

경희대 축제를 더욱 즐기고 대학생들의 열정을 가까이 느끼기 위해 샘플링 행사는 1, 2차로 나누어서 진행했다. 1차는 공연을 앞둔 중앙스트릿댄스동아리 연습실을 찾아 주스를 나누어주었다. 고맙게도 한 줄로 서서 질서를 지키며 아침에주스 설명을 듣고 맛있게 먹는 경희대 동아리였다.

 

기념으로 다같이 사진을 찍고 공연을 응원하며 2차 샘플링행사를 준비했다.


홍보와 판넬

 

2차는 공연무대인 노천극장 앞에서 진행되었다.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는 관계로 지나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적극 홍보와 함께 판넬을 보며 관심 있게 여겨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다.


아침애친구들 활동


정신없었던 하루! 하지만 대학생들의 열정을 누구보다 가까이서 느낄 수 있었고 아침에주스와 브리모닝을 경희대에 알릴 수 있었던 하루!! 보람찼던 하루였다.


단체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