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나 혼자 산다

[정보] 평범한 일상이 영화가 되는 특별한 아이템 추천



 



지난 시간에 소확행이라는 용어를 알려드리면서 일상에서 작지만 큰 행복을 누리는 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우리의 평범한 일상을 때로는 영화처럼 멋지게, 또 빛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니, 요즘 인생이 불행하다 느끼는 분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

 

 

블루투스 스피커

 


첫 번째 아이템은, 내 방을 때로는 콘서트장으로, 또 때로는 클래식 공연장으로 만들어 줄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많은 분이 일상에서 받게 되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으로음악 듣기라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음악은 장르에 따라 우리의 기분을 들뜨게도, 차분하게도 만들어줄 수 있는 아주 좋은 친구인데요.

 

특히나 요즘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는 인공지능 비서 기능이 탑재된 기기나 무드등이 탑재된 기기도 있어 그 활용도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답니다. 조명으로 예쁘게 장식한 방 안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설치해 두고, 음악을 잔잔하게 켜 주기만 하면 언제라도 내 방이 예쁜 바 또는 카페로 변모할 수 있어요. 집에서 멋진 클래식 음악과 함께 와인 한 잔 즐길 수 있다면, 이것이 바로 행복이 아닐까요?

 

 

드림캐쳐

 


드림캐쳐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둥근 고리 모양으로 만들어 내는 일종의 수제 장식품인데요. 집에 드림캐쳐를 걸어두면 악몽을 잡아 주고, 기분 좋은 꿈을 꾸게 해 준다는 미신이 있답니다.

 

드림캐처는 그 뜻과 디자인이 점점 다양화되고 있어 악몽뿐만 아니라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다양한 해로운 것들을 막아준다는 의미에서 팔찌, 목걸이 등 다양하게 활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가방, 자동차, 식탁, 문고리 등 다양한 장소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드라이브를 하며 뻥 뚫린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시원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파란 고리의 드림캐쳐를 자동차에 달고 신나게 바닷가를 달려 보세요. 우아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드림캐쳐를 집 장식대에 놓아두어 멋지고 근사한 꿈을 꾸게 되기를 기도해 보는 것도 좋겠죠?

 

 

조명 별자리본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조명 별자리본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우리의 청각을 책임지는 아이템이라면, 각종 조명은 우리의 시각을 책임지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을 텐데요. 조명 인테리어 소품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조명 별자리본 하나면, 내방 조명 인테리어는 끝!

 

전원 코드를 연결하고 불을 끈 후, 별자리본을 on하면 지구본에 그려진 형형색색 아름다운 별자리가 천장에 비치면서 아름다운 광경을 만들어내게 된답니다. 별자리본이 이렇게나 아름다운 빛을 만들어낼 수 있는 이유는 투영 효과덕분이라고 해요.

 

공방지기는 별자리본을 침대맡에 두고는 취침등처럼 활용하고 있는데요. 밤하늘에 떠 있는 별을 바라보듯, 천장에 있는 반짝이는 별자리를 보고 있노라면 하루 동안 쌓인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을 받곤 한답니다. 조명 별자리본, 내 방을 꾸미는 낭만 아이템으로 강추입니다^^

 

 

영화 같은 일상을 살고 싶다이런 생각, 많이들 해보셨죠? 오늘 소개해드린 아이템들과 함께라면, 영화처럼 아주 화려한 일상은 아니더라도, 나의 일상이 드라마 같은 진짜 같은 화려함으로 변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