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신입사원 생존기

[직장] EP.64 다가오는 여름, 사무실 여름 대비 아이템!





 

이제 곧 6월이 다가오지만, 벌써 한여름이 된 듯 덥습니다. 올여름은 평년보다 다소 덥다고들 하는데요. 숨 막히는 여름 더위를 대비하기 위해 우리 신입사원 여러분들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나요? 아직 고민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 공방지기가 사무실에서 시원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잇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발 해먹

 


요즘 인테리어용으로도 해먹이 뜨고 있죠? 그중에서도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발 해먹입니다. 오직 발의, 발에 의한, 발을 위한 해먹인데, 책상 밑에 설치해두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아 상사들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 편하답니다. 신발을 벗고 해먹에 편하게 발을 올려두면 신발로 꽉 막혀 답답했던 발이 숨을 쉴 수 있죠. 게다가 여름에 오죽 땀 차겠습니까? 색깔은 다양하게 있고, 인터넷으로 혹은 오프라인으로 손쉽게 구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발 해먹은 의자에 앉으면 다리가 붓는, 다리 부종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아요. 온종일 의자에 앉아있으면 피가 통하지 않아 저녁에 발이 퉁퉁 붓는 분들 많을 텐데요. 이때 해먹에 발을 올려놓으면 다리를 쫙 펴게 돼 혈액순환에 도움을 줘 다리 붓는 걸 막을 수 있답니다. 1 2조의 효과가 있는 발 해먹! 올여름 잇 아이템으로 딱이죠?

 

 

발 선풍기

 

발이 따뜻해야 온몸이 따뜻하고, 발이 시원해야 온몸이 시원하다는 것은 계절의 진리!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잇 아이템은 발 선풍기에요. 아니, 선풍기면 선풍기지 발 선풍기는 뭐냐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발 선풍기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선풍기 모양과는 조금 다릅니다. 납작한 사각형 안에 팬이 들어가 있어서 그 위에 발을 올려두기만 하면 돼요. 밑에서 부드럽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발의 땀을 식혀줍니다.

 

왜 이 발 선풍기가 여름의 필수템이라고 하느냐면, 이렇게 발에 찬 땀을 식혀줄 수도 있고 여름에 많이 내리는 장마 때문에 축축해진 발과 양말을 말려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이에요. 축축한 양말을 신지 않아 무좀 예방에도 좋고, 지독한 발 냄새까지 잡아주는 효자템이랍니다. 이 아이템 역시 책상 밑에 놔두면 되기 때문에 그 누구의 눈치를 볼 필요 없어요. 바람 부는 소리도 조용해서 사무실 여름 대비 아이템으로 굿~!

 

 

쿨 마우스

 


쿨 마우스라니, 필요 없을 것 같지만 어쩌면 위의 두 아이템보다 더 필수템이 될 수도 있어요. 바로, 내 손에 다한증이 있다면 말이죠. 손에 항상 땀이 나는 다한증은 누군가와 악수하는 것조차 스트레스일 정도로 손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겨울에도 손바닥에 땀이 나는데, 특히나 곧 다가올 여름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것이 바로 쿨 마우스예요.

 

다한증 있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내 키보드와 마우스가 항상 땀에 차 있다는 걸요. 그 찝찝한 것들을 또 만져야 하는 것에서 오는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죠. 그런데 만약 마우스에 쿨링 기능이 있다면? 바람이 슝슝 나온다면? 쿨 마우스는 안에 팬이 돌아가 바람이 나오는 마우스랍니다. 다한증 혹은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잇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만약 업무에 집중하느라 혹은 더운 사무실 공기 때문에 손바닥에 땀이 났다면 마우스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시원하게 말려보세요. 이제 누구와 악수하는 게 두렵지 않을 거예요!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더 좋을 여름 대비 사무실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공방지기는 개인적으로 보기에 귀엽고 실용성도 좋은 발 해먹이 끌리네요. 여러분은 어떤 아이템이 제일 끌리나요? 게다가 이런 아이템들은 여름이 생일인 사무실 동료들의 선물로도 좋아요. 자주 쓰게 되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테니까요. 여러분도 공방지기가 소개해드린 아이템으로 이번 여름, 시원하게 보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