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프로덕트

[착한커피] 커피값 인상? 인상 찌푸리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커피 한 잔으로 오후의 여유를 즐기고 있는 여우소장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되려 커피 한 잔 마시려다 마음의 여유를 잃을 것 같아요.

가뜩이나 비싼 커피값이 또! 인상되었으니까요(슬픈 여우소장ㅠㅠ) 커피를 좋아하고 매일 매일 습관처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커피 가격은 올라만 가고

 

그래서 오늘은 밥 한끼 값과 맞먹는 커피 가격에 대한 이야기와 여우소장이 제시하는 해법까지 알아보려고 해요~ 여우소장과 함께 가보실까요?   

 

 

 

 

올해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커피를 여섯 번째로 가장 많이 소비한 걸 알고 계시나요? 한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지난 한해 동안 111906톤에 이르는 원두를 수입했다고 해요. 평소에 얼마나 마시는지는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우리 나라 사람들이 다른 나라 사람들에 비해 커피를 많이 마시고 있는 것 같긴 하네요.

 

그런데 이 커피가격이 해마다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죠. 여우소장은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에 들릴 때마다 새삼 커피 값이 언제 이렇게까지 올랐지? 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도대체 매년 커피가격이 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실제로 몇 달 전부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이 일제히 커피 가격을 올려 화제가 됐었죠.

스타벅스를 시작으로 커피빈, 할리스 커피가 차례로 가격을 100~300원 올렸고, 수년간 커피 가격을 올리지 않던 이디야마저도 커피값을 인상을 했다고 하네요. 커피값은 매년 인상되는데 월급만 그대로라니또르르.

 

관련 업계에서는 커피값 인상에 대해 국제 생두 가격의 급등 등 원재료비 상승과 2010 3월 이후 약 5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치솟은 임대료와 인건비, 부재료비 등 각종 직·간접적인 운영비와 고정비 상승으로 인한 불가피한 선택이었다고 말하고 있어요.

 

 

 

 

어찌됐건 커피를 매일 즐기는 여우소장에게는 더욱 더 슬픈 일이에요!!

하지만 제가 오늘은 여우님들에게 해법을 드린다고 했죠~?

여우소장의 솔루션은 바로!!

커피 값 인상에도 여러분의 인상을 펴게 해줄 바로 서울우유의 착한 커피들이랍니다~!

 

커피의 비싼 가격이 부담 되시는 분들은 서울우유에서 나오는 착한 커피들을 즐기는건 어떨까요?

서울우유에서 나오는 커피들은 맛뿐만 아니라 가격도 착하답니다~

 

특히 카페오레, 카페모카는 아라비카 원두의 깊은 향과 신선한 서울우유 1A 원유를 블렌딩했어요.

아라비카 원두와 1A 서울우유라니!! 왠지 비쌀 것 같아...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서울우유 카페오레와 카페모카는 1,000원대 초반이라는 가격 면에서 부담이 정말 적답니다부담 없는 가격에 놀라셨나요? 하지만 카페오레의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에 한번 더 놀라실 거에요~!

 

카페오레와 더불어 세계에서 맛있는 원두로 손꼽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카페라떼도 서울우유의 착한 음료랍니다~! '스페셜티' 커피답게, 카페오레보다는 조금~가격이 나가지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에 비하면 절반도 안 되는 가격이랍니다~!

 

 

, 그럼 여기까지 여우소장의 솔루션이 여러분들의 인상을 펴드릴 만 했나요?

아직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서울우유의 착한 음료들이 많으니 더욱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의 정보를 드릴 것을 약속하면서 오늘은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