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10월 미션/4조] 아침애친구둘 4조, 즛모닝이 대학생 여러분의 중간고사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침애친구들 줏모닝 조입니다. 오늘은 저희의 마지막 미션기사와 함께 여러분들을 찾아왔습니다. 이번 마지막 미션 샘플링 제품은 바로,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였는데요! 아침에주스 젤리의 특징이라 하면, 바로 포만감을 주면서도 지방 0%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젤리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분들도, 아침에주스 젤리와 함께라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답니다! 특히 팩으로 되어있는 패키지 덕분에 간단하게 휴대하면서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줏모닝조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분들을 타켓으로 이번 샘플링을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주스 젤리와 함께 10 20, 신촌의 메카! 이화여자대학교에 찾아갔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의 경우 10월 넷째주부터 바로 시험기간이었기 때문에, 저희는 줏모닝이 이대생의 중간고사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라는 컨셉으로 이번 샘플링을 진행했습니다.




저희가 가장 먼저 한 일은 중간고사를 앞둔 이대생들을 위해 응원문구를 예쁘게 디자인 하여 나눠주는 젤리주스와 유기농 아침에주스에 부착하는 것이었는데요. 조금 힘들기는 했지만, 저희의 응원을 받고 힘을 낼 이화여대 학생분들을 생각하며 무사히 샘플링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저희가 자체적으로 만든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의 맛 별 선호도 투표를 해 주신 학생분들에게 제품을 나누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나누어주고 싶어 샘플링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하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호도 조사에서 높은 득표율을 획득한 복숭아 맛 등 특정 맛의 경우, 마지막에는 수량이 부족하여 다른 맛을 드리는 경우도 존재했습니다.



샘플링이 모두 끝나고 선호도조사 스티커 개수를 파악해 본 결과, 복숭아가 138개로 1등을 차지했으며, 근소한 차이로 딸기>포도>오렌지>사과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이렇게 저희 줏모닝의 마지막 샘플링 미션이 끝났습니다. 시험기간동안의 대학생 여러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꿈꾸시는 분들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마지막 샘플링 미션이다보니 섭섭한 마음도 있고, 더 열심히 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SNS콘텐츠 제작과 젤리주스 샘플링이라는 두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것 같아 매우 뿌듯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아침에주스 대학생기자단 아침애친구들의 줏모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