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愛친구들/아침愛친구들 5기

[10월 정모 및 해단식]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마지막 정기모임과 해단식




2017 11 1, 아침愛친구들5기 기자단의 마지막 10월 미션을 마치고 정기모임과 해단식을 서울우유협동조합 밀크룸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 정기모임에 참석해준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분들과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한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특히나 10월은 금방 지나가 버린 것 같은데요. 짧은 3개월이었지만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미션을 해준 아침애친구들 5기의 더욱 아쉬웠던 10월의 정기모임과 해단식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1아침에주스 젤리주스 친구만들기 프로젝트!



여대생들의 친구가 되고 싶은 분들 모두 주목 해주세요! 아침에주스 젤리주스가 여대생들의 친구가 될 수 있도록 숙명여대 캠퍼스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여대생들의 친구가 될 수 있는 그 순간을 숙명여대 학우들에게 설문 조사를 했다고 해요여대생들의 아침에주스 젤리주스 친구가 필요한 순간은 힘이 필요한 시험기간에 함께 있는 친구, 아침을 시작할 때처럼 상쾌한 친구, 아르바이트로 지친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친구, 사랑스러운 남자친구 같은 친구, 부모님처럼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로 1위는 힘이 필요한 시험기간에 아침에주스 젤리주스 친구가 필요하다고 해요! 역시 힘이 되어주고 서로 다독여주는 친구가 제일 좋을 것 같아요이러한 투표를 바탕으로 여대생들의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와 함께하는 하루 Best4, 카드뉴스도 제작했다고 해요. 여대생의 함께하고 싶은 순간에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와 함께 한다면 더 힘차고 밝은 순간을 가질 수 있겠죠?!

 

 

2당신의 마음이 든든한젤리!



아침愛친구들의3차 마지막 미션인 만큼 색다른 타겟과 대학생으로써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싶었던 2조는 힘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든든함을 전해주고 싶었다고 해요.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힘이 필요한 당신의 허기신 을 채워 주겠다는 2조의 샘플링 이벤트!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기 위해 먼저 농구를 하고 있는 20대 대학생 학우들에게 든든함을 전해 줬다고 해요. 몸도 마음도 든든해진 학우들은 운동을 지치지 않고 더 힘차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그리고 한국외대 캠퍼스에서 대학입학 면접을 보러 온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든든함을 전해드렸다고 합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떨리는 면접을 지켜보는 학부모들과 첫 대학에 대한 기대감에 부푼 학생들에게 든든함을 전해 주면서 캠퍼스에 대한 좋은 추억을 남겨 줄 수 있었던 미션 이었습니다!

 

 

3 - Benissimo(대단히, 훌륭한) 아침에주스 젤리주스 홍보 미션!



3조 분들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10월 정기모임 및 해단식을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하였는데요. 3조의 아침에주스 젤리주스 홍보 현장을 간략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남녀노소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의 선호도를 조사하기 위해 뚝섬 유원지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해요. 부스를 따로 설치하지 않고 직접 돌아다니면서 타겟을 선정했다고 하는 데요. 친구들, 가족들, 연인들 다양한 분들에게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홍보 하였습니다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온도 캐릭터와 아침에주스 젤리 주스의 맛을 대응시켜 기발하면서도 재미있게 캐릭터와 찰떡궁합인 아침에주스 젤리주스 카드뉴스를 제작해주었습니다마지막 정기모임을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즐겁게 10월 미션을 마쳐준 3조 분들 수고 많으셨어요~!



4아침에주스 젤리스타와 함께하는 홍보 미션!



4조 분들도 아쉽게도 10월 정기모임 및 해단식을 참석하지 못하였어요. 하지만 여우소장 4조의 워너비 젤리스타를 잠시 소개 해드릴게요! 먼저 젤리스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20대 여성의 ‘it item’으로 자리매김 시켰어요. 젤리스타와 인터뷰 형식으로 재미있는 카드뉴스를 제작 하여 흥미를 이끌 수 있었습니다먼저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학우들과 시험기간인 학우들에게 힘을 줄 수 있도록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해요. 거기에다가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응원 메시지까지 예쁘게 프린트해 붙였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서 이번 10월 미션도 아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합니다.



5 - Trick or Treat 샘플링 프로모션 활동기!



5조는 10월 할로윈데이를 맞아 핫 플레이스인 홍대에서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 했다고 합니다아침에주스 젤리주스 다섯가지 맛을 시음 후 가장 마음에 드는 맛의 호박바구니에 있는 사탕을 가져가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할로윈 컨셉을 통해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특별하게 홍보한5조의 열정과 노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아침에주스 젤리주스의 콘텐츠를 게시하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직접 개설하고 다양한 리뷰 콘텐츠를 전달 하였다고 해요. [수업시간에 몰래 아침을 먹는다면] 재미있는 웹툰을 제작하여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의 간편함을 알리고 일상에서 공감 되는 소재를 통해 흥미를 유발 할 수 있었습니다. [워터젤리 뚜껑 리뷰] 워터젤리들의 뚜껑을 비교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아침에주스 젤리주스를 세세한 리뷰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주스 젤리주스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해준 5조의 10월 미션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렇게 10월 미션 활동 발표가 끝나고, 서울우유의 E마케팅팀 오재환 팀장님 격려 말씀이 있었습니다. 모두들 수고해준 아침愛친구들 5기 기자단 분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응원과 좋은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또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분들에게 소감과 함께 다음 아침애친구들6기에 보강 됐으면 하는 점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분들 덕분에 든든하게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앞으로의 아침愛친구들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D



3개월 동안 수고 많았던 아침애친구들 5기 기자단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과 감사패 수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상을 받을 때만큼은 박수로 축하해 주면서 서로의 기쁨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수여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아침愛친구들 5기 기자단 여러분들과 파이팅을 외치며 마지막 기념사진도 찰칵! 남겼습니다3개월 간의 시간이 좋은 추억과 좋은 경험으로 남기를 바랍니다:D 아침愛친구들 5기의 저녁식사는 메리킹샤브샤브 전문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맛있는 샐러드바와 고기가 준비되어있어서 다들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서로 음식을 나눠먹는 여러분들을 보면서 많이 편해지고 친해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서로 좋은 인연이 됐기를 바라며 아침愛친구들 5기 정기모임 및 해단식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지난 3개월 간 다양한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콘텐츠로 서울우유를 대표하여 활발한 활동을 해준 여러분 그 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서울우유와 함께한 시간이 여러분에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경험이 됐기를 바랍니다. 앞으로의 모든 날들도 창창하길 바라며, 아침愛친구들 5기 여러분 파이팅!